반응형
[음모론] 미녀 관중은 마케팅 전략이다. |
-
2012년 프로야구 시즌에 미녀 응원 알바를 구한다는 글이 올라 온 적 있다고 함.
-
큰 스포츠 경기마다 특정 상품을 들고 있는 미녀 여자들이 등장하며, 그 미녀들이 카메라에 잡히곤 한다.
특정 상품을 들지 않아도 미녀가 있는 곳은 언제나 자연적인 홍보효과가 있다.
-
"파라과이 응원녀", "파라과이 핸드폰녀" 로 알려진 여인도, 한국의 미나도 마케팅 효과를 위해 고용되었다는 설이 있다.
반응형
'지식 놀이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음모론] 스머프는 공산주의 찬양물이다?! (0) | 2018.07.03 |
---|---|
[음모론] 타이타닉은 고의적으로 침몰되었다!? (0) | 2018.07.02 |
키스의 유래 (최초의 키스는 어떻게 생겨났을까?) (0) | 2018.06.30 |
[음로론] IS 와 그 음모론 맛보기 (0) | 2018.06.29 |
남자 배우가 생리대 선전을 왜 하는 걸까? (0) | 2018.03.23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