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이터/돼지왕 왕돼지 이야기 (일기, 단상)

디퓨저 선물받았어요 - 고마워요 두사마

by 돼지왕 왕돼지 2019. 7. 13.
반응형

디퓨저 선물받았어요 - 고마워요 두사마


회사에 남에게 베풀기 좋아하는 형이 한 명 있다.

밥을 먹어도 맨날 "아 내가 살께".

"내가 살께 커피 마시러 가자" 등등..


그러면서도 또 본인을 위해 뭔가를 하는 것은 돈 아까워하는...

즉 정말 남에게 베풀 줄 아는 그런 형이 있다.

내 블로그에서 현명한 머리형이라고 자주 표현된 두사마!


Black Cherry, black cherry 디퓨저, green islands, 냄새, 달달한 향, 두사마, 디퓨저, 디퓨저 선물, 디퓨저 선물받았어요 - 고마워요 두사마, 방향제 선물, 블랙 체리 디퓨저, 블랙 체리 향, 생선, 선물, 코, 퇴근길, 현명한 머리형


두사마가 나에게 디퓨저를 선물로 주었다.

내 생일이라서 사온건지, 아니면 어디서 구한건지는 잘 모르겠지만..

여튼 달달한 Black cherry 향이 나는 녀석을 주었다.


우리 집은 오래되어서 냄새가 은근 나는데, 이 녀석을 가져다 놓으니 

퇴근하면서 집에 들어오면 달큰한 향이 코로 훅 한번 들어와서 기분을 좋게 한다.


고마워요 두사마~

우리 집에 향기를 주어서! 내 퇴근길을 즐겁게 해줘서!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