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이터/돼지왕 왕돼지 이야기 (일기, 단상)

하늘이 유독 파랗던 그날밤..

by 돼지왕 왕돼지 2019. 10. 5.
반응형

하늘이 유독 파랗던  그날밤..


그날 퇴근길은 하늘이 유독 파랬다.

구름은 낮았으며, 그 구름은 짙은 파란색으로 내 마음을 설레개 했다.


2019 여름, 나인봇, 나인봇 동영상, 나인봇 주행 동영상, 몽환적인 밤, 몽환적인 여름, 수줍은 달빛, 순라길, 종로 순라길, 종로 종묘, 종묘 돌담길, 파란 하늘, 푸른 하늘, 하늘이 유독 파랗던 그날밤..


파란색 하늘과 어울어지는 노란 가로등 불빛은 밝게 빛나는 보름달을 연상시켰다.


나인봇을 타고 집에 가는데, 

이렇게 아름답게 기분좋은 풍경은 다시 못 볼 것 같아 동영상으로 이 장면을 공유하고 싶었다.



2019 여름, 나인봇, 나인봇 동영상, 나인봇 주행 동영상, 몽환적인 밤, 몽환적인 여름, 수줍은 달빛, 순라길, 종로 순라길, 종로 종묘, 종묘 돌담길, 파란 하늘, 푸른 하늘, 하늘이 유독 파랗던 그날밤..


여기에 그치지 않고, 신호등을 기다리는데, 달이 아주 오묘하게 구름 뒤에 가려져서

수줍게 빛만 내고 있었다.


이날은 뭔가 몽환적인 밤이었다.

또 이런 여름을 맞이하려면 1년을 기다려야 하는구나 ㅠㅠ


나의 2019년 여름이여 안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