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놀이터/스낵&디저트 이야기

[GS 편의점 간식] 키리 크림치즈 모찌롤에 이어 모찌롤초코도 도전!

by 돼지왕 왕돼지 2021. 4. 5.
반응형

 

지난 번 소개한 키리 크림치즈 모찌롤에 감동을 받아, 또 구매에 나섰다.

그러나.. 이 녀석 나름 인기가 있는 탓인지 우리 동네 GS 25 편의점을 싹 다 돌아도 재고가 없었다. ㅠ

그래도 뭔가 달달한 것이 먹고 싶어, 비슷한 이름의 '모찌롤초코'를 도전해보았다.

 

 

이 녀석은 3000원.

크림치즈 모찌롤 보다 200원 저렴하며, 마찬가지로 5조각이 들어있다.

개당 가격은 600원. 난 20% 할인 받아 구매했으니 개당 480원.

 

한껏 기대를 하고 한 입 먹어보았는데.. 크림치즈 모찌롤과 비교되어 너무 맛이 별로였다.

초코가 들어간 것이 맛 없기는 쉽지 않은데.. 기대가 커서일까 너무 실망이었다.

그래서 사진을 추가로 찍지 않았다...

 

일단.. 초코 크림 부분이.. 너무나 싸구려 식물성 크림의 맛이 났다..

성분을 보았더니.. 준 초콜릿, 초코시럽, 코코아 분말 다 합쳐 12% 정도.

 

아니 크림치즈 모찌롤과 가격은 200원 차이밖에 안 나면서 왜케 싸구려 느낌의 맛을 낸거야?

 

자세히 보니 이 녀석은 Kiri 와의 합작 작품이 아니다..

초콜릿의 맛이 고급지지도 않다.

 

크림치즈 모찌롤과 비교 없이 그냥 먹었다면 "뭐 괜찮네.." 했을지 모르나.. 

크림치즈 모찌롤의 맛을 기억하며, 비슷한 수준을 기대한다면 대 실망을 장담한다.

 

이 녀석은 아닌 것으로 마무리이....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