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이터/돼지왕 왕돼지 이야기 (일기, 단상)

한화 류현진 선수가 찾아오는 피씨방 비래동 "좋은 친구들 PC방"

by 돼지왕 왕돼지 2012. 8. 22.
반응형

회사에 여름휴가를 신청하고 대전 집으로 내려왔는데, 비가 계속 내리는 바람에 휴가는 못 가고 집에서 굴러다니다가 엘오엘(LOL)이나 할까 하고, 동네 앞 피씨방을 찾아갑니다. 저는 비래동 한신휴플러스 아파트에 사는데 아파트를 나오자 딱 눈에 띄는 피씨방은 "좋은 친구들 PC방"! 
대부분의 PC방은 지하에 자리하고 있어 쾌쾌한 냄새도 나고 환기도 잘 안 되는데, 좋은 친구들 PC 방은 2층에 위치하고 있어 사양이고 뭐고 할 것 없이 우선 들어가봅니다.

비래동 좋은 친구들 PC방 입구
 

 계단을 올라오니 저런 플랜카드(?) 가 붙어 있습니다.

류현진 선수도 편안하다고 인정한 PC방 전국에 단 한곳!! 좋은 친구들 PC방.

그렇습니다. 비래동 좋은친구들 PC방은 한화 류현진 선수가 자주 방문하는 피씨방이었던 것!! 거기다 까다로운 운동 선수가 편안하다고 인정할 정도면 꽤나 괜찮은 곳인가 봅니다. 폰으로 찍어서 사진이 흐릿하지만, 왼쪽이 류현진 선수 그리고 오른쪽이 좋은 친구들 PC방 사장님이라고 하네요. 제가 갔을 때는 류현진 선수는 없었지만, 사장님이 카운터는 보고 계셨습니다.

한화팬인 제가 물었습니다.

돼지왕 : 류현진 선수 지금 있어요? (제발 있어라... )
사장님 : 오늘은 안 왔어요.
돼지왕 : 류현진 선수 게임하러 자주 와요?
사장님 : 네 종종 와요~
돼지왕 : 언제 와요?
사장님 : 글쎄요 ^ ^; 제가 류현진 선수 매니져가 아니라..
             저녁시간에 종종 오는데 언제 올지는 류현진 선수 맘이겠죠?


그렇습니다. 사장님은 류현진 선수의 매니져가 이니시죠 ㅋㅋ

좋은 친구들 PC방을 추천하는 이유는 먼저 청결도에 있습니다. 동네의 피씨방이나 오래된 피씨방들은 주로 엄청나게 어둡고 흡연실과 비흡연실이 구분되지 않아 쾌적함이라곤 찾아볼 수 없는데, 좋은 친구들 피씨방은 분위기도 되게 화사하고, 흡연실과 비흡연실이 확실하게 구분되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 그래도 흡연실에서 나온 담배냄새가 조~~금은 나더라구요 ㅎㅎ, 이건 어쩔 수 없죠 뭐 ㅠ  ) 끕끕한 날씨에 들어갔는데, 에어콘과 제습기를 계속 가동했는지 나름 뽀송해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 피씨방이 맛집도 아니고, 내부 사진을 찍기가 민망해 들어오는 입구에서 플랭카드만 찍어봤습니다. ㅎㅎ )

우선 자리에 앉아서 롤( LOL ) 을 한판 때립니다. 뭐 피씨방을 오는 이유기는 하지만, 프리미엄 PC방 혜택은 당연히 걸려 있구요. 바루스로 했는데... 초반에 못 크니깐 개발렸어.. 베인 개객기 ㅠㅠ



모니터도 시원시원합니다. ( 막눈으로 봤을 때 27인치는 되 보입니다. ) 동네 피씨방 치고는 피씨 사양도 꽤나 좋다고 느껴집니다. ( 혹시나 해서 일부러 그래픽 사양을 모두 최고로 했는데, 렉이 전혀 없이 부드럽더군요 )


출출해서 보니 뽀글이도 팔고 만두도 팔고 과자도 팔고 많이 팝니다. 대학교 다닐 때 사먹던 라면이 그리워서 뽀글이를 주문합니다. 주문하면 사장님이 요리해서 배달까지 해줍니다. 쪼끔 짭쪼름해서 뜨거운 물 조~금 더 넣으니 넘 맛있습니다. ( 제가 원래 싱겁게 먹긴 하지만 ㅎㅎ )

나갈 때 보니 초등학생들이 사장님과 가위바위보를 하더군요. 뭐하나 유심히 보니, 계산할 때 사장님한테 가위바위보 해서 이기면, 사장님이 소세지를 공짜로 하나 줍니다. ㅋㅋ 재미있는 이벤트도 합니다. 역시 동네 피씨방이니 이런 정겨움이 있군요.

이제 심심할 때면 좋은 친구들 PC방을 찾을 것 같습니다. 다음에 왔을 때는 류현진 선수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사인이라도 하나 받게.. ( 야구공을 하나 가지고 다녀야 하나? ㅋㅋ ) 혹시나 류현진 선수 팬이나, 비래동에 사는데 마땅한 PC 방을 찾지 못하는 분을 위해 지도를 첨부해봅니다. 충청백반 건물 2층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손가락 꾸욱~ ( 로그인 필요 x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