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놀이터/인도(India)

인도공항에서 본 아리따운 여자사진, 정체가 뭘까?

by 돼지왕 왕돼지 2013. 5. 30.
반응형


 인도공항에서 본 아리따운 여자사진. 정체가 뭘까?

 

홍콩, 마카오를 거쳐 드디어 도착한 인도 델리 국제공항.

새벽 12시 30분쯤 도착한 우리는 피곤한 몸을 이끌고 털레털레 걸어가고 있었다.


그런데 한쪽벽에 이런 그림이 있었다.


인도 화장실이 여인의 정체는 뭘까??


오, 인도여자들이 아름답다고 하더니 저 여인은 참 아름답구나?

그런데 저 여인의 정체는 뭘까?


정답은?

생각부터 해보고 스크롤 다운하세욧!!

.

.

.

.

.

.

.

.

.

.

.

.

.

.

.

.

.

.

.

.

.

.

.


인도 화장실저 남녀는 화장실 Sign 이었다..


바로 여자 화장실임을 알리는 Sign 이었다.

헉.. 인도는 도착하는 순간부터 나에게 참 놀라움을 주었다.


왼쪽 여자사진이 있는 곳은 여자화장실.

오른쪽 남자사진이 있는 곳은 남자화장실.





인도가 이정도에 그칠 것 같은가? 천만에 말씀.


인도 화장실각 화장실마다 모든 남녀사진이 다른 인도.. 엄청나다.


화장실마다 이렇게 다른 사람 그림이 있다는 것.

두번째 마딱뜨린 화장실에서는 사리를 입은 여인과 터번을 쓴 남자가 있다는 것.


이게 끝이냐?

공항을 드나들어 본 사람은 알겠지만, 공항에는 정말 수많은 화장실이 있는데,

각 화장실마다 죄다 다른 남자, 여자 사진은 물론 그들의 복장까지도 모두 달랐다.





인도에는 28개의 주가 있다는데, 아마도 각 주의 특색있는 복장과 인도에 있는 수많은 종교를 대표하는 복장들을 나타낸 듯한 느낌을 받았다.


인도의 28개 주 행정구역이 궁금해요? 여기를 클릭!


늦은 밤 빨리 호텔을 찾아가야하기도 했고,

화장실 남녀들을 죄다 찍고 다니기도 그렇고 해서 저렇게 2개만 찍어왔다.


직접 모든 사진들을 보고 싶다면 인도에 한번 다녀오시길..


인도 화장실인도의 화장실에는 호스가 있다.


요것은 인도 공항의 화장실 내부.

잘 보면 옆에 호스가 있음을 알 수 있는데, 이는 물과 맨손으로 뒷처리를 하는 인도인들 때문이다.


그럼 인도 델리 국제공항에 화장지가 비치되어 있지 않느냐?

그건 아니다. 내가 갔을 때 화장지도 사로(?) 안에 있었다.

외국인들이 많이 찾아오니 배려를 한 것 같은데. 얼마 전만 해도 화장지를 비치해놓지 않아서

화장실에 들어가면 어떤 인도인들이 두루마리 휴지를 손에 돌돌돌 감아서 틱 띠어주고는

팁을 요구하는 경우가 많았다고 한다.





ㅎㅎㅎ

어떤가? 인도는 도착부터가 흥미롭지 않은가?

앞으로 인도 이야기 많이 들려줄테니 자주 놀러오시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