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이터/돼지왕 왕돼지 이야기 (일기, 단상)

[송년회] iOS 파트 우리 송년회

by 돼지왕 왕돼지 2017. 12. 9.
반응형

[송년회] iOS 파트 우리 송년회


03070325


벌써 오래된 이야기이다.

내가 iOS 파트에 소속되어 있을 때 우리끼리 송년회를 하기로 했다.


2차, ios 파트 송년회, n빵, [송년회] iOS 파트 우리 송년회, 강탈, 개, 규망, 규망이, 나정순 할매쭈꾸미, 네가지, 노래방, 노래방 동영상, 돼지왕왕돼지, 락커 본능, 벨혁, 서울시립대 노래방, 송년회, 싸가지, 에비츄, 용두동 맛집, 인형, 인형뽑기, 정다운이, 촌수컷, 커밍아웃, 호남식당


송년회 장소는 용두동의 호남식당 쭈꾸미!!!


규망이가 너무나도 좋아하지만...

아주머니가 '네가지' 가 없다며 이제는 더 이상 가지 않을거라고 선언한 그 곳! ㅋㅋ


함께한 이들은 나이순으로 벨혁이형, 촌수컷형, 돼지왕왕돼지, 정다운분, 그리고 규망이.


2차, ios 파트 송년회, n빵, [송년회] iOS 파트 우리 송년회, 강탈, 개, 규망, 규망이, 나정순 할매쭈꾸미, 네가지, 노래방, 노래방 동영상, 돼지왕왕돼지, 락커 본능, 벨혁, 서울시립대 노래방, 송년회, 싸가지, 에비츄, 용두동 맛집, 인형, 인형뽑기, 정다운이, 촌수컷, 커밍아웃, 호남식당


각 1인분씩 기본으로 먹고 2인분 더 추가해서 먹었다.

모두가 배를 뚜들기고 ㅋㅋㅋ


N분의 1로 하려고 했는데...

또 베풀기 좋아하는 우리 벨혁이형이 결재하고 도망가버렸다는...


2차로 노래방에 가고 싶었는데..

벨혁이형이 워낙 노래방을 안 좋아하는 관계로 먼저 귀가를 하시고..

그래서 모두들 뿔뿔히 흩어졌다가.. 내가 아쉬움을 많이 표하자.. 촌수컷형이 모두를 다시 소집했다.


그래서 가게 된 노래방!!! ㅋ




신나게 노래 부르고 ㅋㅋ

나는 모두에게 나의 락커 본능(?) 을 커밍 아웃하고 ㅋㅋㅋ


2차, ios 파트 송년회, n빵, [송년회] iOS 파트 우리 송년회, 강탈, 개, 규망, 규망이, 나정순 할매쭈꾸미, 네가지, 노래방, 노래방 동영상, 돼지왕왕돼지, 락커 본능, 벨혁, 서울시립대 노래방, 송년회, 싸가지, 에비츄, 용두동 맛집, 인형, 인형뽑기, 정다운이, 촌수컷, 커밍아웃, 호남식당


돌아오는 길에 인형뽑기 기계 발견..


2차, ios 파트 송년회, n빵, [송년회] iOS 파트 우리 송년회, 강탈, 개, 규망, 규망이, 나정순 할매쭈꾸미, 네가지, 노래방, 노래방 동영상, 돼지왕왕돼지, 락커 본능, 벨혁, 서울시립대 노래방, 송년회, 싸가지, 에비츄, 용두동 맛집, 인형, 인형뽑기, 정다운이, 촌수컷, 커밍아웃, 호남식당


인형뽑기 달인 정다운이는 만원에 인형 3개를 팍 뽑아버린다. ㅋㅋ


2차, ios 파트 송년회, n빵, [송년회] iOS 파트 우리 송년회, 강탈, 개, 규망, 규망이, 나정순 할매쭈꾸미, 네가지, 노래방, 노래방 동영상, 돼지왕왕돼지, 락커 본능, 벨혁, 서울시립대 노래방, 송년회, 싸가지, 에비츄, 용두동 맛집, 인형, 인형뽑기, 정다운이, 촌수컷, 커밍아웃, 호남식당


이렇게 애비츄 2마리와 이상한 개 한마리 ㅋㅋ

규망이에게 에비츄 하나, 그리고 나에게 나머지 두마리를 준다. ( 사실 나는 거의 강탈 수준으로 가져왔다. )


ㅋㅋㅋㅋ

여튼 이렇게 맛있는거 먹고 신나게 논 즐거운 송년회였답니다.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