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이터/돼지왕 왕돼지 이야기 (일기, 단상)

대학로의 밤과 불곱창 ( 늦게까지 하는 식당.. )

by 돼지왕 왕돼지 2018. 10. 24.
반응형

대학로의 밤과 불곱창 ( 늦게까지 하는 식당.. )


대학로에 이사오고 나서 처음 밤에 나온 날.. 나는 놀라고 말았다...

대학로도 나름 번화가인데.. 12시에 나왔더니 연 가게가 거의 없었다.

심지어 술집도 거의 다 닫았고,

편의점 말고는 연 24시간 운영하는 가게들도 거의 없었다..


take out, 골목, 나인봇, 낙산공원, 냉장고, 대학로, 대학로 24시, 대학로 밤, 대학로 심야 식당, 대학로 야식, 대학로 홍곱창, 대학로의 밤, 대학로의 밤과 불곱창 ( 늦게까지 하는 식당.. ), 마로니에 공원 버스킹, 수유, 술집, 테이크 아웃, 편의점, 포장, 햇반, 혜화 24시, 혜화 밤, 혜화 심야 식당, 혜화 야식, 혜화 홍곱창, 혜화의 밤, 홍곱창, 홍곱창 포장


내가 이전에 수유에 살았을 때는..

수유는 새벽 5시까지도 영업하는 곳도 있고, 24시간 영업하는 곳들도 심심찮게 찾아 볼 수 있었는데...

달라도 이렇게 다를 수 있는가 싶어 당혹스러웠다.


사실 나는 이런 분위기를 더 좋아하긴 하지만..

야식을 나름 즐겨 먹는 내 입장에서.. Take out 가능한 식당이 별로 없다는 것은 꽤 당혹스러웠다.

야식을 위해 냉장고를 채워놔야겠다.


take out, 골목, 나인봇, 낙산공원, 냉장고, 대학로, 대학로 24시, 대학로 밤, 대학로 심야 식당, 대학로 야식, 대학로 홍곱창, 대학로의 밤, 대학로의 밤과 불곱창 ( 늦게까지 하는 식당.. ), 마로니에 공원 버스킹, 수유, 술집, 테이크 아웃, 편의점, 포장, 햇반, 혜화 24시, 혜화 밤, 혜화 심야 식당, 혜화 야식, 혜화 홍곱창, 혜화의 밤, 홍곱창, 홍곱창 포장


나인봇을 타고 대학로의 골목골목을 다 쑤시고 다녔다.

그러다 "겨우" 발견한 것이 "홍곱창" 이라는 가게.

다행히 1인분도 포장을 해주고 있었다.


불곱창 1인분 (1만원) 을 포장해와서 집에서 햇반과 함께 먹었다.


이제 야식을 맘 편히 먹지 못할 것 같다는 아쉬움은 있지만..

요즘 바로 뒤에 있는 낙산공원이라던지, 날씨좋은 날 마로니에공원에서 듣는 버스킹이라던지..

여러가지 장점들이 너무 많아서 야식 따위는 상쇄되고도 남는다.


대학로.. 2년동안 열심히 즐겨보자.

사랑한데이!! 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