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놀이터/스낵&디저트 이야기

요즘 아보카도 저렴하네요 1,000원에 2개! 아보카도 쥬스 만들어먹음!

by 돼지왕 왕돼지 2018. 10. 31.
반응형

요즘 아보카도 저렴하네요 1,000원에 2개! 아보카도 쥬스 만들어먹음!


롯데마켓 999 에 갔더니..

숙성된 아보카도 2개를 1,000원에 판매한다.

아보카도라는게 숙성된 다음에 빨리 섭취하지 않으면 안 되긴 하지만..

그래도 그 귀한 과일로 대접받던 아보카도가 2개에 1,000원밖에 안 하다니...

( 아보카도가 저렴해진 이유를 검색해봤으나 못 찾았다.. )


욕심을 부려 4개 2,000원을 사려고 했으나..

또 욕심부려 먹고 싶지 않은 타이밍에 억지로 먹어 인상만 나빠질 것 같아...

가까스로 자제해서 딱 2개만 구매한다.


1000원의 행복, 걸죽한 아보카도 쥬스, 꿀, 롯데마켓 999, 롯데마켓 아보카도, 롯데마트 아보카도, 멸균 우유, 숙성 아보카도, 아보카도, 아보카도 가격, 아보카도 쉐이크, 아보카도 쉐이크 가격, 아보카도 우유, 아보카도 쥬스 가격, 아보카도 쥬스 만들어먹음!, 요즘 아보카도 저렴하네요, 지방, 진짜 잡화꿀, 천원의 행복, 탄소동위원소비, 프리미엄, 후숙, 후숙 아보카도


혹시나 저렴해서 아보카도가 맛이 없거나, 안쪽이 썩었을까 걱정했는데,

반으로 딱 가른 아보카도는 기존에 먹었던 아보카도와 차이가 없었다.


맛이 엄청 진하고 고소한 프리미엄급은 아니었지만,

일반적으로 1개 2,500원정도 하던 그런 녀석들을 잘 후숙한 맛이 그대로 전해졌다.


1개 500원밖에 안 하니 아끼지 않고, 아보카도 1개를 다 수저로 파 넣고,

진짜 잡화꿀(탄소동위원소비 기준)을 충분히 넣고, 지방기가 높은 멸균우유를 첨가하여 갈아낸다.


지방도 많고(우유), 꿀도 충분히 넣고, 아보카도도 넣고 했더니 엄~~청 걸죽한 놈이 완성되었다.

꿀 양을 조금 덜 넣었으면.. 싶을 정도로 달긴 했지만..

아보카도 특유의 고소한 맛이 잘 느껴져서 좋았다.

천원의 행복!!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