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이터/돼지왕 왕돼지 이야기 (일기, 단상)

[일상] 원룸에서 욕조 목욕을 하다.

by 돼지왕 왕돼지 2018. 12. 28.
반응형

[일상] 원룸에서 욕조 목욕을 하다.


안녕하세요. 돼지왕 왕돼지에요.

이번에 얻은 원룸은 20년이 넘은 아주 낡은 건물이었습니다.

집의 위치 자체도 산 중턱(?)이며 골목에 있고,
집 내부의 시설들은 매우 낡았았습니다.

그럼에도 이 곳을 계약한 이유 중 하나는 바로바로 "욕조"!!!! 가 있다는 것!

[일상] 원룸에서 욕조 목욕을 하다., 김스타 선물, 빅뱅 이론, 양키 캔들, 욕조 목욕, 원룸 목욕, 원룸 욕조, 향초, 향초 목욕


저는 목욕을 참 좋아한답니다.

그래서 욕조가 있는 원룸을 꿈꿔왔는데, 드디어 그런 집을 찾은거죠.


욕실 역시 매우 낡았지만 그래도 욕조가 있다는 사실이 맘에 듭니다.

( 처음 이사와서 욕실 청소하는데 정말 24시간 쓴 것 같네요.. )


[일상] 원룸에서 욕조 목욕을 하다., 김스타 선물, 빅뱅 이론, 양키 캔들, 욕조 목욕, 원룸 목욕, 원룸 욕조, 향초, 향초 목욕


제가 좋아하는 빅뱅이론을 시청하면서 목욕을 즐깁니다.

김스타님이 선물해주었던 향기 가득한 양키캔들도 틀고 목욕을 즐깁니다.


살면서 집의 단점들이 하나 둘 보이지만, 그래도 욕조가 많이 상쇄시켜주네요.

사랑합니다. 내 원룸집! 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