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놀이터/그저그런 음식들

[안암 맛집] 미각 - 오랜만에 방문했더니 많이 변했네요...

by 돼지왕 왕돼지 2019. 5. 6.
반응형

[안암 맛집] 미각 - 오랜만에 방문했더니 많이 변했네요...


이전에 보문동에 살았던 적이 있고, 그 당시 나의 주 활동무대?는 안암이었다.

대학가라서 여러가지 편의시설과 맛집들이 포진되어 있었기 떄문이다.


그 중에서 내가 가장 사랑했던 가게 중 하나는 "미각" 이었다.

안암동 참살이길이라 불리는 곳에 있는 미각은 두 곳이 있는데..

하나는 1층에 위치해서 양꼬치를 전문으로 파는 미각이고, 다른 하나는 

2층에 포진한 양꼬치보다는 중국 요리 판매를 전문으로 하던 미각이다.


그 2층 미각이 없어지고, 많은 메뉴들이 1층 미각으로 편입되었다.

그리고 2층 미각은 훠궈 무제한집이었던가? 여튼 그런 느낌의 가게로 변하였다.



여러 개의 미각 식사기를 썼지만 그 중 두개만 발췌하여 링크하였는데..

파트 회식을 위해 을지로에서 파트원들을 데리고 안암에 가기도 했고,

이사한 후에도 먹고 싶어 방문할 정도로 애정이 있었다.


2층 미각, [안암 맛집] 미각 - 오랜만에 방문했더니 많이 변했네요..., 간장 곱창 볶음, 곱창 볶음, 대학가, 매운 곱창 볶음, 미각, 미각 실망, 변한 미각, 보문동, 살코기부, 안암 맛집, 암암동, 양꼬치 미각, 지방부, 참살이길, 참살이길 미각, 하이라이스, 홍소육 덮밥, 훠궈 무제한


그러나 미각이 변했다.

사실 1층 미각으로 편입하면서부터 많이 변했다고 볼 수 있는데..

이날은 고기가 두툼하여 비쥬얼적으로도 만족스러운 "홍소육 덮밥"을 먹으러 갔다.


그런데.. 가격은 7,000원으로 올랐는데..

두껍고 큼직한 삼겹살 느낌의 홍소육 덮밥은 사라지고...

잔 고기들이 잔뜩 있는 홍소육 덮밥으로 바뀌었다.


2층 미각, [안암 맛집] 미각 - 오랜만에 방문했더니 많이 변했네요..., 간장 곱창 볶음, 곱창 볶음, 대학가, 매운 곱창 볶음, 미각, 미각 실망, 변한 미각, 보문동, 살코기부, 안암 맛집, 암암동, 양꼬치 미각, 지방부, 참살이길, 참살이길 미각, 하이라이스, 홍소육 덮밥, 훠궈 무제한


잔 고기형태이다 보니..

지방부와 살코기부의 조화를 느끼기 어려웠다.

그리고 고기의 퀄리티도 떨어진 느낌을 받았다...

홍소육 덮밥보다는 고기가 조금 더 들어간 하이라이스 느낌이랄까...?






[고대 맛집] 아 개맛, 가격, 개맛, 고대 맛집, 기름, 기름맛, 당근, 덮밥, 동파육, 돼지고기, 땅콩, 매진, 메뉴, 메뉴판, 미각, 부추, 소금간, 식사, 안암 맛집, 입간판, 저녁, 중국, 중국 음식, 중국인, 짜샤이, 참살이길, 천국, 홍소 동파육, 홍소육, 홍소육 덮밥, 홍소육 덮밥 잔말 말고 먹어용 두번 먹어용, 홍소율

과거는 이런 비쥬얼이었는데..


2층 미각, [안암 맛집] 미각 - 오랜만에 방문했더니 많이 변했네요..., 간장 곱창 볶음, 곱창 볶음, 대학가, 매운 곱창 볶음, 미각, 미각 실망, 변한 미각, 보문동, 살코기부, 안암 맛집, 암암동, 양꼬치 미각, 지방부, 참살이길, 참살이길 미각, 하이라이스, 홍소육 덮밥, 훠궈 무제한


그리고 또 하나의 사랑했던 메뉴인..

곱창 볶음..


이전에는 매콤한 맛의 곱창이었고, 간도 적당해서 밥이랑 먹으면 밥 도둑이었는데...

이번에 시킨건.. 매콤한 맛 없고.. 짜기만 하고.... 그래서 느끼함도 못 잡고...


먹긴 다 먹었지만..

실망해서 이제 다시는 안 갈 것 같은 미각....


그동안 즐거웠다 안암 미각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