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놀이터/베트남(Vietnam)

[베트남 닌빈] 꾹프엉 국립공원 #2 - 원숭이 보존관에 이은 거북이 보존관 투어!

by 돼지왕 왕돼지 2021. 6. 8.
반응형

 

원숭이 보존관 투어에 이어

거북이 보존관을 투어한다.

 

 

 

이곳에는 육상 거북이와 수중 거북이가 다양하게 있었다.

 

 

숨은 거북이 찾기.

위 사진에는 거북이가 어디에 있을까요? ㅋㅋ

참고로 저는 2마리를 인지하고 사진을 찍었습니다.

 

 

정답 중 하나는 요기 ㅋ

 

 

아주 독특한 색의 잠자리.

날개까지 빨간 잠자리는 처음이야.

 

 

곳곳에서 찾을 수 있는 숨어있는 거북이.

 

 

아래 바위처럼 있는 녀석도 거북이이다.

엄청난 크기의 거북이.

 

 

머리만 빼꼼 거북이.

 

 

 

거북이의 식사는 야채.

 

 

제대로 카모플라쥬 하고 있는 거북이.

너는 낙엽이냐 거북이냐?

 

 

매서운 눈과 갑옷을 두른듯 탄탄해 보이는 팔.

 

 

이런 정원처럼 생긴 곳에 여러 섹션이 있고,

각각의 섹션에 주제에 맞는 거북이들이 있었다.

 

 

 

요상한 나무 열매.

 

 

거북이 먹이를 위한 기부금함도 있었다.

 

 

거북이 보존에 쓰일 기금 마련을 위해 기념품도 좀 구매해달라는 호소문.

 

 

 

 

머리만 위로 쏙 내놓고 있는 녀석.

 

 

뭔가 엄청 귀엽다 ㅋㅋ

 

 

 

 

 

4개의 눈 거북이라 불리는 녀석.

상위 포식자에게 위협이 되기 위해 눈모양의 무늬를 가지고 있다.

 

 

각종 거북이 보호에 대한 설명들.

천적 속에 몇 개체의 거북이들이 살아남는가를 보여주는데 흥미롭다.

 

 

인간들의 끝 없는 욕심으로 거북이 개체수가 상당히 줄고 있다고 한다.

 

 

거북이 보존을 위한 그들의 노력.

 

 

멸종 위기에 처한 거북이들 ㅠ

 

 

그 많던 거북이들은 다 어디로 갔는가?

 

 

결국에는 대부분 슈퍼천적인 인간의 욕심으로 멸종위기에 처한 거북이들이 많다는 것.

 

귀여운 거북이들을 보고 기분이 좋아졌다가...

거북이들의 멸종위기에 대한 글들을 읽고 엄숙해졌다... ㅠ

나 포함 인간들이여.. 너무 욕심부리지 맙시다.!!

 

이제 동물 보존에 대한 투어는 끝났고,

이제 본격적으로 꾹프엉 국립공원 안으로 진입해본다!!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