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놀이터/맛있는 음식들

[군산 맛집] 뚱보 식당 - 후회없는 백반 맛집!

by 돼지왕 왕돼지 2021. 2. 11.
반응형

 

이모부의 개인 사정으로 인해 이모네 가족은 요즘 여행을 많이 다니신다.

그리고 그 이모네 식구를 만나기 위해 우리는 군산으로 향했다. 이모네 가족의 다음 행선지가 군산이었기 때문이다.

그리고 만나서 식사하기로 한 곳은 '뚱보 식당' 이라는 백반집.

 

 

처음에는 바닷가 마을인 군산에 와서 백반이 무슨 말인가 싶었다.

그런데 점심시간이 한참 지난 2시 넘어서 갔는데도 줄을 서 있는 사람들을 보고는, 

'아 이정도 맛집이야?' 싶으면서 기대에 부풀었다.

 

뚱보 식당은 다 허물어져가는 느낌의 1층 독채 건물이었다.

 

 

내부 테이블은 총 5개정도 있는 좁은 공간이었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반찬양이 있어서인지 1인은 받지 않는다고 그랬다. 즉 최소 2인 이상.

밥은 오른쪽의 밥통에서 알아서 떠다 먹으면 된다. 무한 리필이다.

 

 

짜잔! 백반상이 나왔다.

우리는 성인 5인, 어린이 1명 조합이었는데 남기지 말라는 의미인지 2인상과 크게 다르지 않은 양이 제공되었다.

그래서 우리는 제육볶음, 된장찌개, 김치 , 오이고추 된장무침 등을 리필해 먹었다.

 

백반상 반찬들을 보면 알겠지만 뭐 하나 그렇게 특별한 메뉴는 없다.

그러나!!! 바로 맛이 엄청났다.

전반적으로 짜지 않으면서 재료 본연의 맛이 잘 살아있다. 정말 반찬 하나하나가 밥 도둑이다.

특히 나는 제육볶음과 오이고추 된장무침이 너무 맛있어서 정말 많이 먹었다.

전라도의 밥맛이 좋다는 것을 이 집을 통해 알 수 있었다.

 

다음번에도 군산에 가게 되면 밥 시간을 좀 피해서 꼭 방문할 맛집 인정!!

단, 좁고 기본상이 2인기준으로 나오는 느낌이라, 2인이서 방문하고 싶은 곳!!

 

아, 가격정보!

1인 8000원이라 한다!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