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놀이터/한국(Korea)

인천 차이나 타운 동화마을 - 조악한 편이지만 산책하며 둘러보기 괜춘.

by 돼지왕 왕돼지 2022. 4. 23.
반응형

 

 

인천 차이나 타운과 연결되어 있는 송월동 동화마을.

 

 

초입에는 꽤 잘 관리된 동상들과 벽화들이 있다.

 

 

귀여운 개구리와 한컷.

근데 왜케 피곤해보이냐 나 ㅋㅋ

 

 

 

옥상의 호랑이님.

 

 

라이언킹 그림인듯..

근데 그 와중에 뒤에 윙크하는 기린 퀄리티 무엇? ㅋ

 

 

이렇게 골목골목 벽화가 많음.

그러나 안쪽으로 들어갈수록 관리상태가 조금 부실하다는 것이 조금 느껴짐.

 

 

 

꽤 귀여웠던 잭과 콩나무.

전봇대를 이렇게 꾸민 것 참 잘한듯.

 

 

알 수 없지만 눈이 가는 사람 얼굴을 가진 나무.

이 녀석도 전봇대 활용.

 

 

백설 공주와 일곱 난장이.

근데 백설공주 얼굴이 마녀스러운걸? ㅋㅋ

그리고 난쟁이들 이름이 다 있었단 말야? 그것도 저런 이름의?

 

 

어린 왕자.

얼굴이 저게 뭐지? ㅋㅋ

 

 

요건 귀여운 느낌 물씬나는 어린왕자.

 

 

오즈의 마법사.

 

 

난쟁이병 걸린듯한 피터팬.. ㅋㅋ

 

 

마동석 아저씨 캐리커처.

 

 

동물들 벽화.

 

 

재미난 벽화.

 

동화 마을이라 했지만,

실상 따로 즐길 거리는 그닥 없고, 벽화들 구경하면서 사진 찍는 골목 거리라고 보면 된다.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