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놀이터/한국(Korea)

차이나 타운 인천시민애집 - 멋진 개조 한옥을 느낄 수 있는 곳.

by 돼지왕 왕돼지 2022. 4. 25.
반응형

 

제대로 된 안내가 없어서 관람할 수 있는 곳인가 잘 몰라 삐쭉거리다 그냥 들어가 보았다.

 

 

인천시민애집.

 

 

한옥을 개조한 공간이었는데, 무료로 구경할 수 있는 곳이다.

 

 

앉아서 책 읽다가 낮잠 한잠 때리기 세상 좋을 곳 느낌.

 

 

색칠 놀이도 할 수 있는 곳.

 

 

관리하기는 좀 어렵겠지만, 이런 집에서 살고 싶다는 느낌을 주는

햇살이 너무 따스하게 들어오는 한옥 공간.

 

 

 

내부에는 의외의 신식 화장실이 설치되어 있었다.

 

 

뭘 전시하는지 잘 알 수 없지만..

작은 욕조에 영상을 틀어 놓았다.. 흠...

 

 

그리고 사진전도 하고 있었음.

 

 

우리 나라에서 실제 이런 뷰를 볼 수 있는게 실화?

장 노출로만 볼 수 있는 뷰겠지?

 

 

위와 같이 소소한 전시공간이 있지만, 대체적으로 그냥 개조한옥의 매력을 느껴볼 수 있는 곳.

 

 

책을 읽으며 쉬어도 되는 공간으로 보이는데,

나 이외에는 방문객이 아무도 없고..

돌아갈 시간이 가까워져서 그냥 한옥의 매력만 흠뻑 느끼고 나온다.

 

 

우리집 거실이었으면 싶은 너무 아늑해 보이는 공간.

 

 

햇살은 따숩게 들어오고..

나무색은 안정감을 주고,

푹신해보이는 의자와 쿠션이 쉬었다 가라고 나를 유혹한다.

 

 

다음번에 방문하게 되면 한가로이 책 한 챕터는 읽고 오고 싶은 곳.

 

연인이 방문하면 인스타 사진 찍고 휴식하며 시간 보내기 참 좋은 곳.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