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놀이터/카페&주점 이야기

슈퍼커피 유자아메리카노 도전!

by 돼지왕 왕돼지 2014. 12. 28.
반응형
지난번에 슈퍼커피의 오렌지 비앙코를 열심히 칭찬하면서 다음에는 유자아메리카노를 도전한다고 포스팅했었다.

약속을 지키려 ( 사실은 그냥 내가 먹고 싶어서 ) 이번에는 유자 아메리카노에 도전했다.

가격, 메뉴, 슈퍼커피, 오렌지 비앙코, 유자 아메리카노, 이색커피, 종로, 추천, 후기


유자 아메리카노는 도전해본 결과 그냥 아메리카노에 꿀에 절인 유자차를 넣은 듯한 느낌이라, 시중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절인 유자차랑 아메리카노랑 그냥 섞으면 될 것 같았다.

가격, 메뉴, 슈퍼커피, 오렌지 비앙코, 유자 아메리카노, 이색커피, 종로, 추천, 후기


섞으니깐.. 비쥬얼이 좀 구리다..

개인적으로 찬 것을 별로 안 좋아하는지라 뜨거운 유자아메리카노를 원했는데, 딱히 뜨거운 혹은 아이스를 구분하지 않고 주문해서인지 아니면 원래 아이스인지는 모르겠으나 아이스 버전으로 제공되었다.

오렌지 비앙코와 같이 살짝 오묘한 맛이기는 한데, 오렌지 비앙코는 우유까지 들어가 조금 더 부드러운 맛인데 반해 유자아메리카노는 커피 맛이 조금 더 강해 내 입맛에는 더 맞았다.

가격은 오렌지 비앙코와 마찬가지로 4,000원!

오렌지 비앙코는 가끔 사먹을만한듯하고, 유자 아메리카노는 자주 먹을 것이면 절인 유자차를 구매해서 직접 만들어먹는 것이 좋을듯. 특히 뜨거운 거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정리하면

지난번 오렌지 비앙코에 이어 이번에도 슈퍼 커피의 대표 이색커피 유자 아메리카노를 도전해보았다.

아이스 버전만 있는 모양인데 아메리카노에 절인 유자차를 섞은듯한 맛으로 직접 만들어 먹어도 될 듯 하다.

가격은 4,000원. 오렌지비앙코와 비교하자면 재구매 의사 여부기준으로 봤을 때 오렌지비앙코 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