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놀이터/카페&주점 이야기

용주형과 퀴즈노스 & 그리다 꿈

by 돼지왕 왕돼지 2015. 3. 28.
반응형

용주형이 저녁약속을 신청해왔다.

프로젝트가 바빠서 차일피일 미루다가 결국 칼퇴하는 날이 생겨 급약속을 잡고 만나게 되었는데, 그날도 뭔가 피곤에 쩔어 나간 상태라 식욕이 없었다.

용주형도 뛰어서 배달을 나갔다 온 후여서 기력이 다 떨어져 식욕이 없다 했다.

가격, 건강, 그리다 꿈, 까르보나라 치킨, 리뷰, 리얼 딸기 우유, 맛집, 메뉴, 샌드위치, 소스, 수입, 실망, 오봉도시락, 용주, 용주형, 종로, 추천, 퀴즈노스


그래서 간단히 먹기로 한 것이 퀴즈노스 샌드위치. 그리고 음료는 용주형이 단골로 간다는 그리다 꿈으로 갔다.

나는 샌드위치는 까르보나라 치킨 샌드위치를 선택, 그리고 음료는 리얼딸기우유 따뜻한 것으로 결정.

가격, 건강, 그리다 꿈, 까르보나라 치킨, 리뷰, 리얼 딸기 우유, 맛집, 메뉴, 샌드위치, 소스, 수입, 실망, 오봉도시락, 용주, 용주형, 종로, 추천, 퀴즈노스


뭔가 느끼한 맛을 먹고 싶어 까르보나라 치킨 샌드위치를 선택했는데 예상외로 소스가 거의 없어서 조금 실망이었다.

퀴즈노스가 가격이 조금 센 샌드위치인데 가격만큼 재료는 신선한 녀석으로 풍부하게 들어간 느낌이어서 그건 맘에 들었다.

앞으로 까르보나라 치킨 샌드위치를 주문할때면 까르보나라 소스를 잔뜩 뿌려달라고 해야겠다.

가격, 건강, 그리다 꿈, 까르보나라 치킨, 리뷰, 리얼 딸기 우유, 맛집, 메뉴, 샌드위치, 소스, 수입, 실망, 오봉도시락, 용주, 용주형, 종로, 추천, 퀴즈노스



그리다 꿈은 용주형 가게 근처에 있는 카페인데 뭔가 조금 신기한 메뉴를 많이 팔면서 가격은 저렴한 편이고 양은 많은 편이다.

나는 이곳의 베스트셀러처럼 보이는 리얼 딸기 우유를 뜨거운 맛으로 주문해 먹었는데 생각한 수준의 맛은 아니어서 조금 실망이었다.

리얼 딸기(냉동딸기인지는 확실치 않음)를 갈고 우유와 섞은 것으로 보이는데, 생각보다는 별로였지만 그냥 한번쯤은 먹어볼만한 메뉴이다.

용주형과 간단하게 사는 얘기와 용주형 가게 수입에 대한 이야기를 하였는데, 용주형이 돈 많이 벌어서 걱정 없이 살았음 좋겠다. 물론 나 맛난 것도 많이 사주구 ㅋㅋ

용주형 무엇보다도 건강하세염!!




정리하면

용주형이랑 퀴즈노스 샌드위치 + 그리다 꿈 음료를 먹었다.

퀴즈노스 샌드위치 나의 선택은 까르보나라 치킨 샌드위치였는데 기대한 것에 비해 소스가 적은 것은 실망, 재료가 푸짐한 것은 만족.

그리다 꿈에서는 리얼 딸기 우유 뜨거운 것을 선택해 먹었는데 나름 저렴한 가격에 양이 많고, 특이한 메뉴들을 팔아 그리다 꿈 매장이 맘에 든다.

용주형이 돈 많이 벌어 안정된 생활을 하고, 나 맛난 것도 많이 사주고, 건강하기도 하면 좋겠다.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