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놀이터/영화, 드라마

[영화/리뷰] 지금 만나러 갑니다 ( 일본영화 )

by 돼지왕 왕돼지 2015. 3. 8.
반응형



지금, 만나러 갑니다 (2005)

Be with You 
8.8
감독
도이 노부히로
출연
타케우치 유코, 나카무라 시도, 타케이 아카시, 미야마 카렌, 나카무라 카츠오
정보
로맨스/멜로, 판타지, 드라마 | 일본 | 118 분 | 2005-03-25
글쓴이 평점  

 

시놉시스( Synopsis )

처음부터 다시 사랑하기 위해... (지금, 만나러 갑니다) | 비의 계절에 찾아온 6주간의 기적

1년 후 비의 계절에 돌아온다.는 약속을 남기고 먼저 세상을 떠난 아내에겐 초등학교 1학년에 다니는 아들과 그 아들을 챙겨야하는 어설픈 아빠가 있다. 그리고 비오는 어느 날, 늘 놀러 가던 숲에서 산보를 하던 아빠와 아이 앞에 아내가 거짓말처럼 다시 나타난다. 하지만 그녀는 생전의 모든 기억을 잃은 상태다. 그리고 두 사람은 자연스럽게 두번째의 사랑을 맺어가고 아이 역시 두번째의 엄마를 만나게 된 사실에 너무나 큰 기쁨을 느낀다. 하지만 그 여인은 자신이 기억하지 못하는 약속을 남겼다. 비의 계절이 끝나는 6주뒤에 떠난다는 것을.


 

포스터


trailer, 감성, 감정 표현, 끝판왕, 남주인공, 다케우치 유코, 답답, 리뷰, 모성애, 미오, 비의 계절, 상사, 시놉시스, 아기자기, 아내, 아빠, 아이, 앵글, 엄마, 연애 스타일, 영화, 예고편, 위여움, 유우지, 유코, 유키마스, 의구심, 이마 아이니 유키마스, 이성, 이키마스, 일기, 일본 스타일, 일본 영화, 장마, 정보, 종빠이, 줄거리, 지금 만나러 갑니다, 추천, 타쿠미, 퇴장, 팩트, 평점, 해바라기 밭, 후기




예고편 ( Trailer )







평가

-

종빠이가 엔딩 부분을 보고 30분간 펑펑 울었다고 해서 다시 보게 된 영화. 이전에 봤을 때도 그리 큰 감흥은 없었는데, 여전히 큰 감흥이 없었다. 다만 아직도 이성의 끝판왕이라 감성이라는 건 없을 것 같은 종빠이가 이걸 보면서 울었다는 것은 검증되지 않은 정보이며 의구심이 많이 드는 부분이기도 하다.



-

일본 영화들이 상황들을 아름답고 아기자기하게 잘 구성한다는 느낌을 또 강하게 받았다.

특히 남자 주인공의 직장에서 직장상사가 항상 화면의 앵글 뒤에 fade out 된 상태로 나오는데, 그 상사를 보는 재미가 꽤 쏠쏠하다. 뭔가 기대를 하게 되기도 하고, 일본스럽다는 느낌도 받는다.



-

아이역할을 하는 녀석이 얼마나 귀엽든지. "응!!" 이라고 대답할 때마다 얼마나 볼을 꼬집어주고 싶던지 ㅋㅋ 일본 아이들은 너므너므 귀여운 것 같다.



-

일본의 약간 전통적인? 연애스타일이 나오는 것으로 보이는데 요즘 일본애들도 정말 저런식으로 감정표현을 하고 연애를 할런지는 조금 궁금하다.



-

전반적으로 모성애에 대한 것도 느낄 수 있고, 일본의 고전적 연애 스타일과 감정 표현에 대해서도 알 수 있고, 일본 아이의 귀여움도 느낄 수 있고, 여러 면으로 나를 꽤나 만족시킨 영화이기는 한데... 뭐라고 딱 꼬집지는 못하겠지만 전반적으로 조금 답답한 느낌이 있다. 뭐 스토리를 내 맘대로 구성할 수는 없는거지만, 여 주인공의 등장과 퇴장을 그리고 그 여운을 조금만 더 괜찮게 그렸으면 어땠을까 싶다.



-

아빠로 나오는 남주인공은 꽤나 답답한 새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