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2016.01.29 17:30



 [일본] 쿠시카츠 먹으러 다루마만 가는가? - 카쯔히로 는 어떠한가?


2015. 10. 08 (목)

#
스파월드 가서 신나게 꿀잠도 자고,
때 빼고 광내고 온 우리들은
원래는 쿠시카츠로 유명한 신세카이 지역에서,
그 중에서도 줄 서서 먹는다는 유명한 쿠시카츠집 "다루마" 를 방문하기로 했다.



#
그러나 다루마 신세카이점이 문을 닫은 관계로 패닉상태로,
다른 쿠시카츠 집을 찾아 해맨다.


2등, [일본] 쿠시카츠 먹으러 다루마만 가는가? - 카쯔히로 는 어떠한가?, 가격, 가라아게, 가쯔히로, 가츠히로, 간장, 검은 기름, 계란 노른자, 곤약, 광, 규칙, 기름, 꼬치, 꿀잠, 나마 비루, 내장, 네기, 니뽄바시, 니폰바시, 다루마, 다리 밑, 단점, 닭, 도테야끼, 도톤보리, 도톤보리 다리, 돼지고기, 돼지고기 로스, 때, 맛집, 매운 소금, 매화 소금, 머스트 해브, 메뉴, 메뉴판, 부모님, 분위기, 블로그, 비싼 감, 빵가루, 사케, 살코기, 새우, 생맥주, 생선, 소 힘줄, 소고기 가스, 소고기 카츠, 소금, 소금 종류, 소스, 스파 와루도, 스파월드, 신사이바시, 신세카이, 실내, 아저씨, 안창살, 양배추, 양파, 어머니, 오사카 명물 세트, 오사카 여행, 위생, 위치, 육수, 육즙, 인기순위, 일본, 일본어 메뉴, 조리, 조림, 종류, 좌석, 주방, 치즈, 카라아게, 카레 소금, 카쯔히로, 카츠히로, 쿠시카츠, 키스, 타코야끼, 튀김옷, 파, 패닉, 한국어 메뉴, 한글 메뉴, 한번만, 허브 소금, 현지인, 호르몬


#

열심히 블로그를 찾아본 끝에,

다루마가 아닌 괜찮은 쿠시카츠집이라는 곳을 찾았으니.


"카츠히로" 라는 이름을 가진 곳!!



#

위치는 도톤보리의 한 다리 바로 밑에 있는데,

신사이바시쪽에서 니뽄바시쪽으로 한 2개정도 건너 있는 다리인듯하다.


2등, [일본] 쿠시카츠 먹으러 다루마만 가는가? - 카쯔히로 는 어떠한가?, 가격, 가라아게, 가쯔히로, 가츠히로, 간장, 검은 기름, 계란 노른자, 곤약, 광, 규칙, 기름, 꼬치, 꿀잠, 나마 비루, 내장, 네기, 니뽄바시, 니폰바시, 다루마, 다리 밑, 단점, 닭, 도테야끼, 도톤보리, 도톤보리 다리, 돼지고기, 돼지고기 로스, 때, 맛집, 매운 소금, 매화 소금, 머스트 해브, 메뉴, 메뉴판, 부모님, 분위기, 블로그, 비싼 감, 빵가루, 사케, 살코기, 새우, 생맥주, 생선, 소 힘줄, 소고기 가스, 소고기 카츠, 소금, 소금 종류, 소스, 스파 와루도, 스파월드, 신사이바시, 신세카이, 실내, 아저씨, 안창살, 양배추, 양파, 어머니, 오사카 명물 세트, 오사카 여행, 위생, 위치, 육수, 육즙, 인기순위, 일본, 일본어 메뉴, 조리, 조림, 종류, 좌석, 주방, 치즈, 카라아게, 카레 소금, 카쯔히로, 카츠히로, 쿠시카츠, 키스, 타코야끼, 튀김옷, 파, 패닉, 한국어 메뉴, 한글 메뉴, 한번만, 허브 소금, 현지인, 호르몬


#

실내는 이러하다.

쿠시카츠를 조리하는 주방을 바라보며 바에 앉는 형태인데,

실내 좌석은 약 8~10석정도 되는 듯.


2등, [일본] 쿠시카츠 먹으러 다루마만 가는가? - 카쯔히로 는 어떠한가?, 가격, 가라아게, 가쯔히로, 가츠히로, 간장, 검은 기름, 계란 노른자, 곤약, 광, 규칙, 기름, 꼬치, 꿀잠, 나마 비루, 내장, 네기, 니뽄바시, 니폰바시, 다루마, 다리 밑, 단점, 닭, 도테야끼, 도톤보리, 도톤보리 다리, 돼지고기, 돼지고기 로스, 때, 맛집, 매운 소금, 매화 소금, 머스트 해브, 메뉴, 메뉴판, 부모님, 분위기, 블로그, 비싼 감, 빵가루, 사케, 살코기, 새우, 생맥주, 생선, 소 힘줄, 소고기 가스, 소고기 카츠, 소금, 소금 종류, 소스, 스파 와루도, 스파월드, 신사이바시, 신세카이, 실내, 아저씨, 안창살, 양배추, 양파, 어머니, 오사카 명물 세트, 오사카 여행, 위생, 위치, 육수, 육즙, 인기순위, 일본, 일본어 메뉴, 조리, 조림, 종류, 좌석, 주방, 치즈, 카라아게, 카레 소금, 카쯔히로, 카츠히로, 쿠시카츠, 키스, 타코야끼, 튀김옷, 파, 패닉, 한국어 메뉴, 한글 메뉴, 한번만, 허브 소금, 현지인, 호르몬


#

자 메뉴다.


일본어로 써져있지만,

내가 또 먹는 거 일본어는 조금 잘 아는 관계로 

일본어 메뉴만 보고도 주문할 수 있지만...


2등, [일본] 쿠시카츠 먹으러 다루마만 가는가? - 카쯔히로 는 어떠한가?, 가격, 가라아게, 가쯔히로, 가츠히로, 간장, 검은 기름, 계란 노른자, 곤약, 광, 규칙, 기름, 꼬치, 꿀잠, 나마 비루, 내장, 네기, 니뽄바시, 니폰바시, 다루마, 다리 밑, 단점, 닭, 도테야끼, 도톤보리, 도톤보리 다리, 돼지고기, 돼지고기 로스, 때, 맛집, 매운 소금, 매화 소금, 머스트 해브, 메뉴, 메뉴판, 부모님, 분위기, 블로그, 비싼 감, 빵가루, 사케, 살코기, 새우, 생맥주, 생선, 소 힘줄, 소고기 가스, 소고기 카츠, 소금, 소금 종류, 소스, 스파 와루도, 스파월드, 신사이바시, 신세카이, 실내, 아저씨, 안창살, 양배추, 양파, 어머니, 오사카 명물 세트, 오사카 여행, 위생, 위치, 육수, 육즙, 인기순위, 일본, 일본어 메뉴, 조리, 조림, 종류, 좌석, 주방, 치즈, 카라아게, 카레 소금, 카쯔히로, 카츠히로, 쿠시카츠, 키스, 타코야끼, 튀김옷, 파, 패닉, 한국어 메뉴, 한글 메뉴, 한번만, 허브 소금, 현지인, 호르몬


#

그래도 혹시 몰라 한글 메뉴판이 있냐고 물어서 한글 메뉴판 겟!!! ㅋ



#

그런데..

나중에 알고보니 한국어 메뉴에는 "도테야끼" 라고 하는 

소 힘줄 + 살코기 + 곤약을 간장에 조린 음식이 메뉴에 없었다는 것.


5년 전 어머니와 먹었던 것을 기억하지 못했다면 찾아보지도 않았을..

그러나 쿠시카츠 집에 가면 꼭꼭꼭 먹어야 하는 메뉴이다.!!!



#

도테야끼 있냐고 해서 도테야끼 하나 주문하고

가격은 380엔.


2등, [일본] 쿠시카츠 먹으러 다루마만 가는가? - 카쯔히로 는 어떠한가?, 가격, 가라아게, 가쯔히로, 가츠히로, 간장, 검은 기름, 계란 노른자, 곤약, 광, 규칙, 기름, 꼬치, 꿀잠, 나마 비루, 내장, 네기, 니뽄바시, 니폰바시, 다루마, 다리 밑, 단점, 닭, 도테야끼, 도톤보리, 도톤보리 다리, 돼지고기, 돼지고기 로스, 때, 맛집, 매운 소금, 매화 소금, 머스트 해브, 메뉴, 메뉴판, 부모님, 분위기, 블로그, 비싼 감, 빵가루, 사케, 살코기, 새우, 생맥주, 생선, 소 힘줄, 소고기 가스, 소고기 카츠, 소금, 소금 종류, 소스, 스파 와루도, 스파월드, 신사이바시, 신세카이, 실내, 아저씨, 안창살, 양배추, 양파, 어머니, 오사카 명물 세트, 오사카 여행, 위생, 위치, 육수, 육즙, 인기순위, 일본, 일본어 메뉴, 조리, 조림, 종류, 좌석, 주방, 치즈, 카라아게, 카레 소금, 카쯔히로, 카츠히로, 쿠시카츠, 키스, 타코야끼, 튀김옷, 파, 패닉, 한국어 메뉴, 한글 메뉴, 한번만, 허브 소금, 현지인, 호르몬


#

나마비루!!

즉 생맥도 우선 한개를 주문해서 먹고!!!


그러나 곧바로 쿠시카츠를 한 입 입에 넣는 순간

한개 더 주문해 먹어야 한다는걸 느껴 바로 하나 추가!! ㅋㅋ







2등, [일본] 쿠시카츠 먹으러 다루마만 가는가? - 카쯔히로 는 어떠한가?, 가격, 가라아게, 가쯔히로, 가츠히로, 간장, 검은 기름, 계란 노른자, 곤약, 광, 규칙, 기름, 꼬치, 꿀잠, 나마 비루, 내장, 네기, 니뽄바시, 니폰바시, 다루마, 다리 밑, 단점, 닭, 도테야끼, 도톤보리, 도톤보리 다리, 돼지고기, 돼지고기 로스, 때, 맛집, 매운 소금, 매화 소금, 머스트 해브, 메뉴, 메뉴판, 부모님, 분위기, 블로그, 비싼 감, 빵가루, 사케, 살코기, 새우, 생맥주, 생선, 소 힘줄, 소고기 가스, 소고기 카츠, 소금, 소금 종류, 소스, 스파 와루도, 스파월드, 신사이바시, 신세카이, 실내, 아저씨, 안창살, 양배추, 양파, 어머니, 오사카 명물 세트, 오사카 여행, 위생, 위치, 육수, 육즙, 인기순위, 일본, 일본어 메뉴, 조리, 조림, 종류, 좌석, 주방, 치즈, 카라아게, 카레 소금, 카쯔히로, 카츠히로, 쿠시카츠, 키스, 타코야끼, 튀김옷, 파, 패닉, 한국어 메뉴, 한글 메뉴, 한번만, 허브 소금, 현지인, 호르몬


#

메뉴는 "오사카 명물 세트" 로 주문.


가격은 1490엔.

약 15,000원 돈으로 9개의 꼬치가 나온다.


돼지고기, 호르몬(내장), 안창살, 카라아게(닭), 새우, 키스(생선), 양파, 타코야끼, 치즈



#

다른 쿠시카츠 집도 그렇겠지만,

이 집, 카츠히로는 바로 앞에서 조리하는 것을 볼 수 있어 뭔가 더 재미있다.



#

그런데 이렇게 바로 조리하는 것을 보는 것이 단점이 될 수도 있는데..

저렇게 기름이 조금 까만 경우..



#

원래 까만 기름이 모든 육즙을 다 담고 있어 더 맛있다는 자위를 하며...

타삭타삭 튀겨지는 튀김 소리에 몸을 맡긴다.


2등, [일본] 쿠시카츠 먹으러 다루마만 가는가? - 카쯔히로 는 어떠한가?, 가격, 가라아게, 가쯔히로, 가츠히로, 간장, 검은 기름, 계란 노른자, 곤약, 광, 규칙, 기름, 꼬치, 꿀잠, 나마 비루, 내장, 네기, 니뽄바시, 니폰바시, 다루마, 다리 밑, 단점, 닭, 도테야끼, 도톤보리, 도톤보리 다리, 돼지고기, 돼지고기 로스, 때, 맛집, 매운 소금, 매화 소금, 머스트 해브, 메뉴, 메뉴판, 부모님, 분위기, 블로그, 비싼 감, 빵가루, 사케, 살코기, 새우, 생맥주, 생선, 소 힘줄, 소고기 가스, 소고기 카츠, 소금, 소금 종류, 소스, 스파 와루도, 스파월드, 신사이바시, 신세카이, 실내, 아저씨, 안창살, 양배추, 양파, 어머니, 오사카 명물 세트, 오사카 여행, 위생, 위치, 육수, 육즙, 인기순위, 일본, 일본어 메뉴, 조리, 조림, 종류, 좌석, 주방, 치즈, 카라아게, 카레 소금, 카쯔히로, 카츠히로, 쿠시카츠, 키스, 타코야끼, 튀김옷, 파, 패닉, 한국어 메뉴, 한글 메뉴, 한번만, 허브 소금, 현지인, 호르몬


#

아저씨가 빵가루를 재료에 사박 묻혀서 기름에 살포시 튀긴다.


2등, [일본] 쿠시카츠 먹으러 다루마만 가는가? - 카쯔히로 는 어떠한가?, 가격, 가라아게, 가쯔히로, 가츠히로, 간장, 검은 기름, 계란 노른자, 곤약, 광, 규칙, 기름, 꼬치, 꿀잠, 나마 비루, 내장, 네기, 니뽄바시, 니폰바시, 다루마, 다리 밑, 단점, 닭, 도테야끼, 도톤보리, 도톤보리 다리, 돼지고기, 돼지고기 로스, 때, 맛집, 매운 소금, 매화 소금, 머스트 해브, 메뉴, 메뉴판, 부모님, 분위기, 블로그, 비싼 감, 빵가루, 사케, 살코기, 새우, 생맥주, 생선, 소 힘줄, 소고기 가스, 소고기 카츠, 소금, 소금 종류, 소스, 스파 와루도, 스파월드, 신사이바시, 신세카이, 실내, 아저씨, 안창살, 양배추, 양파, 어머니, 오사카 명물 세트, 오사카 여행, 위생, 위치, 육수, 육즙, 인기순위, 일본, 일본어 메뉴, 조리, 조림, 종류, 좌석, 주방, 치즈, 카라아게, 카레 소금, 카쯔히로, 카츠히로, 쿠시카츠, 키스, 타코야끼, 튀김옷, 파, 패닉, 한국어 메뉴, 한글 메뉴, 한번만, 허브 소금, 현지인, 호르몬


#

이렇게 나온 것이 바로 "오사카 명물 세트!!!"


15,000원에 좀 비싼 감이 있다...

아껴 먹자... ㅋㅋㅋ


2등, [일본] 쿠시카츠 먹으러 다루마만 가는가? - 카쯔히로 는 어떠한가?, 가격, 가라아게, 가쯔히로, 가츠히로, 간장, 검은 기름, 계란 노른자, 곤약, 광, 규칙, 기름, 꼬치, 꿀잠, 나마 비루, 내장, 네기, 니뽄바시, 니폰바시, 다루마, 다리 밑, 단점, 닭, 도테야끼, 도톤보리, 도톤보리 다리, 돼지고기, 돼지고기 로스, 때, 맛집, 매운 소금, 매화 소금, 머스트 해브, 메뉴, 메뉴판, 부모님, 분위기, 블로그, 비싼 감, 빵가루, 사케, 살코기, 새우, 생맥주, 생선, 소 힘줄, 소고기 가스, 소고기 카츠, 소금, 소금 종류, 소스, 스파 와루도, 스파월드, 신사이바시, 신세카이, 실내, 아저씨, 안창살, 양배추, 양파, 어머니, 오사카 명물 세트, 오사카 여행, 위생, 위치, 육수, 육즙, 인기순위, 일본, 일본어 메뉴, 조리, 조림, 종류, 좌석, 주방, 치즈, 카라아게, 카레 소금, 카쯔히로, 카츠히로, 쿠시카츠, 키스, 타코야끼, 튀김옷, 파, 패닉, 한국어 메뉴, 한글 메뉴, 한번만, 허브 소금, 현지인, 호르몬


#

이 녀석이 도테야끼다.

이 녀석 넘나 맛있는 것!!!



#

아래쪽 국물은 육수와 계란 노른자를 섞어 놓은 것 같은데,

정말 그릇까지 깔끔하게 비웠다.


소 힘줄 + 살코기 + 곤약을 간장조림 + 계란 노른자 풀기 + 파 넣기

요런 조합인 것인데..

살짝 갈비찜을 먹는 느낌도 나고 맛난다.


이 녀석을 입에 넣는 순간에는 바로 사케가 땡긴다. ㅋㅋ


2등, [일본] 쿠시카츠 먹으러 다루마만 가는가? - 카쯔히로 는 어떠한가?, 가격, 가라아게, 가쯔히로, 가츠히로, 간장, 검은 기름, 계란 노른자, 곤약, 광, 규칙, 기름, 꼬치, 꿀잠, 나마 비루, 내장, 네기, 니뽄바시, 니폰바시, 다루마, 다리 밑, 단점, 닭, 도테야끼, 도톤보리, 도톤보리 다리, 돼지고기, 돼지고기 로스, 때, 맛집, 매운 소금, 매화 소금, 머스트 해브, 메뉴, 메뉴판, 부모님, 분위기, 블로그, 비싼 감, 빵가루, 사케, 살코기, 새우, 생맥주, 생선, 소 힘줄, 소고기 가스, 소고기 카츠, 소금, 소금 종류, 소스, 스파 와루도, 스파월드, 신사이바시, 신세카이, 실내, 아저씨, 안창살, 양배추, 양파, 어머니, 오사카 명물 세트, 오사카 여행, 위생, 위치, 육수, 육즙, 인기순위, 일본, 일본어 메뉴, 조리, 조림, 종류, 좌석, 주방, 치즈, 카라아게, 카레 소금, 카쯔히로, 카츠히로, 쿠시카츠, 키스, 타코야끼, 튀김옷, 파, 패닉, 한국어 메뉴, 한글 메뉴, 한번만, 허브 소금, 현지인, 호르몬


#

자 냠냠 먹자궁~~~



#

위생은 살짝 안 좋은 느낌이긴 했다.

부모님이랑 온다면, 위생이 아주 중요하다면 피할만하다.



#

아저씨가 소스는 한번만 찍어달라고 부탁한다.


알고 있다고요 아. 저. 씨.~


2등, [일본] 쿠시카츠 먹으러 다루마만 가는가? - 카쯔히로 는 어떠한가?, 가격, 가라아게, 가쯔히로, 가츠히로, 간장, 검은 기름, 계란 노른자, 곤약, 광, 규칙, 기름, 꼬치, 꿀잠, 나마 비루, 내장, 네기, 니뽄바시, 니폰바시, 다루마, 다리 밑, 단점, 닭, 도테야끼, 도톤보리, 도톤보리 다리, 돼지고기, 돼지고기 로스, 때, 맛집, 매운 소금, 매화 소금, 머스트 해브, 메뉴, 메뉴판, 부모님, 분위기, 블로그, 비싼 감, 빵가루, 사케, 살코기, 새우, 생맥주, 생선, 소 힘줄, 소고기 가스, 소고기 카츠, 소금, 소금 종류, 소스, 스파 와루도, 스파월드, 신사이바시, 신세카이, 실내, 아저씨, 안창살, 양배추, 양파, 어머니, 오사카 명물 세트, 오사카 여행, 위생, 위치, 육수, 육즙, 인기순위, 일본, 일본어 메뉴, 조리, 조림, 종류, 좌석, 주방, 치즈, 카라아게, 카레 소금, 카쯔히로, 카츠히로, 쿠시카츠, 키스, 타코야끼, 튀김옷, 파, 패닉, 한국어 메뉴, 한글 메뉴, 한번만, 허브 소금, 현지인, 호르몬


#

가게 느낌이 이러하다.


김스타는 표정이 저렇지만,

아주 환상적인 맛이라며 이곳도 한국 가기 전에 또 오자고 했으나..

역시나 다른 거 먹느라 다시 오지 못했다. ㅋㅋ







2등, [일본] 쿠시카츠 먹으러 다루마만 가는가? - 카쯔히로 는 어떠한가?, 가격, 가라아게, 가쯔히로, 가츠히로, 간장, 검은 기름, 계란 노른자, 곤약, 광, 규칙, 기름, 꼬치, 꿀잠, 나마 비루, 내장, 네기, 니뽄바시, 니폰바시, 다루마, 다리 밑, 단점, 닭, 도테야끼, 도톤보리, 도톤보리 다리, 돼지고기, 돼지고기 로스, 때, 맛집, 매운 소금, 매화 소금, 머스트 해브, 메뉴, 메뉴판, 부모님, 분위기, 블로그, 비싼 감, 빵가루, 사케, 살코기, 새우, 생맥주, 생선, 소 힘줄, 소고기 가스, 소고기 카츠, 소금, 소금 종류, 소스, 스파 와루도, 스파월드, 신사이바시, 신세카이, 실내, 아저씨, 안창살, 양배추, 양파, 어머니, 오사카 명물 세트, 오사카 여행, 위생, 위치, 육수, 육즙, 인기순위, 일본, 일본어 메뉴, 조리, 조림, 종류, 좌석, 주방, 치즈, 카라아게, 카레 소금, 카쯔히로, 카츠히로, 쿠시카츠, 키스, 타코야끼, 튀김옷, 파, 패닉, 한국어 메뉴, 한글 메뉴, 한번만, 허브 소금, 현지인, 호르몬


#

내용물이 뭔지 잘 모르겠지만.

쿠시카츠는 저런 느낌이다.


저 겉에 묻은 깔끄러운듯한 느낌이,

실제로 매우 깔끄러운데 그 식감이 매우 좋다.


그 식감과 바삭하고 얇은 튀김 느낌으로 먹는게 바로 쿠시카츠다.


2등, [일본] 쿠시카츠 먹으러 다루마만 가는가? - 카쯔히로 는 어떠한가?, 가격, 가라아게, 가쯔히로, 가츠히로, 간장, 검은 기름, 계란 노른자, 곤약, 광, 규칙, 기름, 꼬치, 꿀잠, 나마 비루, 내장, 네기, 니뽄바시, 니폰바시, 다루마, 다리 밑, 단점, 닭, 도테야끼, 도톤보리, 도톤보리 다리, 돼지고기, 돼지고기 로스, 때, 맛집, 매운 소금, 매화 소금, 머스트 해브, 메뉴, 메뉴판, 부모님, 분위기, 블로그, 비싼 감, 빵가루, 사케, 살코기, 새우, 생맥주, 생선, 소 힘줄, 소고기 가스, 소고기 카츠, 소금, 소금 종류, 소스, 스파 와루도, 스파월드, 신사이바시, 신세카이, 실내, 아저씨, 안창살, 양배추, 양파, 어머니, 오사카 명물 세트, 오사카 여행, 위생, 위치, 육수, 육즙, 인기순위, 일본, 일본어 메뉴, 조리, 조림, 종류, 좌석, 주방, 치즈, 카라아게, 카레 소금, 카쯔히로, 카츠히로, 쿠시카츠, 키스, 타코야끼, 튀김옷, 파, 패닉, 한국어 메뉴, 한글 메뉴, 한번만, 허브 소금, 현지인, 호르몬


#

뒤를 돌아보니 인기 메뉴 순위도 있다.



#

우리가 시킨 오사카 명물 세트가 1위란다.

야호~ 괜히 기분 좋다. ㅋㅋ



#

부족하니 2등인 소고기 카츠 3개들이,

3등인 돼지고기 로스도 하나 주문한다.



2등, [일본] 쿠시카츠 먹으러 다루마만 가는가? - 카쯔히로 는 어떠한가?, 가격, 가라아게, 가쯔히로, 가츠히로, 간장, 검은 기름, 계란 노른자, 곤약, 광, 규칙, 기름, 꼬치, 꿀잠, 나마 비루, 내장, 네기, 니뽄바시, 니폰바시, 다루마, 다리 밑, 단점, 닭, 도테야끼, 도톤보리, 도톤보리 다리, 돼지고기, 돼지고기 로스, 때, 맛집, 매운 소금, 매화 소금, 머스트 해브, 메뉴, 메뉴판, 부모님, 분위기, 블로그, 비싼 감, 빵가루, 사케, 살코기, 새우, 생맥주, 생선, 소 힘줄, 소고기 가스, 소고기 카츠, 소금, 소금 종류, 소스, 스파 와루도, 스파월드, 신사이바시, 신세카이, 실내, 아저씨, 안창살, 양배추, 양파, 어머니, 오사카 명물 세트, 오사카 여행, 위생, 위치, 육수, 육즙, 인기순위, 일본, 일본어 메뉴, 조리, 조림, 종류, 좌석, 주방, 치즈, 카라아게, 카레 소금, 카쯔히로, 카츠히로, 쿠시카츠, 키스, 타코야끼, 튀김옷, 파, 패닉, 한국어 메뉴, 한글 메뉴, 한번만, 허브 소금, 현지인, 호르몬


#

아저씨가 이렇게 바로 튀겨서 대령해준다.


2등, [일본] 쿠시카츠 먹으러 다루마만 가는가? - 카쯔히로 는 어떠한가?, 가격, 가라아게, 가쯔히로, 가츠히로, 간장, 검은 기름, 계란 노른자, 곤약, 광, 규칙, 기름, 꼬치, 꿀잠, 나마 비루, 내장, 네기, 니뽄바시, 니폰바시, 다루마, 다리 밑, 단점, 닭, 도테야끼, 도톤보리, 도톤보리 다리, 돼지고기, 돼지고기 로스, 때, 맛집, 매운 소금, 매화 소금, 머스트 해브, 메뉴, 메뉴판, 부모님, 분위기, 블로그, 비싼 감, 빵가루, 사케, 살코기, 새우, 생맥주, 생선, 소 힘줄, 소고기 가스, 소고기 카츠, 소금, 소금 종류, 소스, 스파 와루도, 스파월드, 신사이바시, 신세카이, 실내, 아저씨, 안창살, 양배추, 양파, 어머니, 오사카 명물 세트, 오사카 여행, 위생, 위치, 육수, 육즙, 인기순위, 일본, 일본어 메뉴, 조리, 조림, 종류, 좌석, 주방, 치즈, 카라아게, 카레 소금, 카쯔히로, 카츠히로, 쿠시카츠, 키스, 타코야끼, 튀김옷, 파, 패닉, 한국어 메뉴, 한글 메뉴, 한번만, 허브 소금, 현지인, 호르몬


#

간장 소스뿐만 아니라 이렇게 각양각색의 소금도 뿌려 먹을 수 있다.



#

매화맛, 그냥 소금, 카레, 허브, 그리고 매운 맛 소금이 있다.

다른 건 예상 가능한 맛이고,

매화 소금을 먹어봤는데 살짝 시콤하니 특이한 맛.



#

먹은 양에 비해서는 가격이 꽤나 나왔다.

약 35,000원!!!



#

쿠시카츠.. 맛나지만 예산이 많이 드므로..

밥으로 먹지는 말고 밥 먹고 술안주로 먹으러 오면 참 좋을 것 같다.



#

다루마는 양배추를 준다고 하는데,

카쯔히로는 양배추가 없다는 것이 넘나넘나넘나 아쉬운 것!!!



#

다음에 또 오사카에 오게 되면

양배추때문에 다루마는 한 번 꼭 갈 것 같고,

그 후 맛과 분위기를 기반으로 둘 중 어디를 갈 지 고를 것 같다.



#

다음 오사카 여행이여 나를 기다려라!!!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김스타 2016.01.30 16:3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넘나 맛있는것 ㅋㅋㅋㅋㅋㅋㅋ


Posted by 돼지왕왕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