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놀이터/그저그런 음식들

[광화문 맛집] 모밀 맛집 미진에서 온메밀 도전!!

by 돼지왕 왕돼지 2018. 2. 17.
반응형

[광화문 맛집] 모밀 맛집 미진에서 온메밀 도전!!


09090915


냉메밀의 지존으로 생각되는 광화문 맛집 미진.

항상 가게 되면 냉메밀을 먹었다.


사실 다른 메뉴들도 도전하고 싶었는데 냉메밀이 너무너무 맛있어서..

혹시라도 냉메밀보다 못하면 실망할까봐 무서워서 도전하지 못했다.


그러다가 이번에 김스타님과 이곳에 오면서 그런 얘기를 했더니..

"그럼 냉메밀 하나에 다른 메뉴 하나 이렇게 해서 나눠먹으면 되지~" 라고 말하며 나를 꼬셨다.


[광화문 맛집] 모밀 맛집 미진에서 온메밀 도전!!, 광화문 맛집, 국물 맛, 김스타, 냉메밀, 냉모밀 쯔유, 도전, 메밀 우동, 모밀 맛집, 미진, 미진 온메밀, 비빔 모밀, 오뎅국, 온 메밀면, 온메밀 국물, 우동, 우동 국물, 육수, 쯔유


그래!! 그래서 도전한 온메밀.

가격은 8,500원으로 냉모밀과 동일한 가격...


한참 기대했는데..

나온 모습을 보고 1차로 실망..

이건 온메밀이 아니라.. 오뎅국 같은데...?


[광화문 맛집] 모밀 맛집 미진에서 온메밀 도전!!, 광화문 맛집, 국물 맛, 김스타, 냉메밀, 냉모밀 쯔유, 도전, 메밀 우동, 모밀 맛집, 미진, 미진 온메밀, 비빔 모밀, 오뎅국, 온 메밀면, 온메밀 국물, 우동, 우동 국물, 육수, 쯔유


그리고 국물 맛을 보면서 2차 실망...

국물 맛이 특이할 것이라 생각했는데... 우동국물이다.. 그것도 미진 냉모밀 쯔유의 독특한 맛을 내는 특별한 우동국물이 아닌...

"국물이 끝내줘요" 우동으로 느낄 수 있는 수준의 그런 국물이었다...


그렇다고 그 국물이 메밀과 잘 어울리냐..? 나는 잘 모르겠다...

그래서 나는 쯔유 그릇을 하나 더 달라고 해서.. 온메밀을 건져 냉모밀로 만들어 먹었다.. ㅋㅋ


결과적으로 온 메밀은 나에게는 실패!!!!

우동을 정말 좋아하는 사람은 어떨지 모르겠지만, 냉모밀의 쯔유에 반한 사람이라면 분명 실망할 것이다...


비빔모밀도 궁금하긴 한데..

다음에 만약 도전하게 된다면.. 꼭 냉모밀을 내 앞에 두고.. 상대에게 비빔모밀을 앞에 두도록 해야겠다... 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