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놀이터/스낵&디저트 이야기

요즘 한창 인기 몰이하고 있는 식빵 - 빵드밀

by 돼지왕 왕돼지 2018. 3. 30.
반응형

요즘 한창 인기 몰이하고 있는 식빵 - 빵드밀


유행은 돌고 돈다.

현재의 간식 유행 중 하나는 바로 "수제 식빵" 이라는 이름을 가진,

요런 죠론 재료들이 듬뿍 들어간 작은 식빵이다.


부재료, 빵드밀, 수유역 빵드밀, 수유역 수제식빵, 수유역 식빵, 수제 식빵, 수제 식빵 가격, 수제 식빵 크기, 수제 식빵이란?, 순수 식빵, 식빵, 올리브, 올리브 치즈 식빵, 요즘 한창 인기 몰이하고 있는 식빵 - 빵드밀, 치즈


우리 집 근처 수유역 앞에도 "빵드밀" 이라는 이름의 식빵집이 생겼다.

모든 갓 구운 식빵을 단돈 2,9000원에 제공한다는 문구로 홍보중이다.


올리브를 좋아하는 나는 "올리브 치즈 식빵" 을 2,900원을 주고 구매해온다.

빵 크기는 성인 남자 손으로 C 자를 만들어 2~3cm 정도의 공간을 두고 서로 맞댄 크기라고 하면 될 것 같다.


2,900원짜리에 올리브와 치즈가 얼마나 들어있겠어? 하는 마음으로 속을 보았는데...

우선 치즈는 기대보다 훨씬 많이 들어가 있었고, ( 치즈는 거의 없을거라 생각 )

올리브는 기대보다 조금 더 많이 들어가 있었다. ( 조각으로 살짝 박혔을 거라 생각 )


부재료, 빵드밀, 수유역 빵드밀, 수유역 수제식빵, 수유역 식빵, 수제 식빵, 수제 식빵 가격, 수제 식빵 크기, 수제 식빵이란?, 순수 식빵, 식빵, 올리브, 올리브 치즈 식빵, 요즘 한창 인기 몰이하고 있는 식빵 - 빵드밀, 치즈

( 단면을 만들 떄 손으로 움켜쥐고 찢었더니 저리 쭈글쭈글해졌다. ) 


기대를 너무 적게해서인지 재료의 알참은 수준 이상이었다.


맛은?? 맛도 꽤 훌륭했다.

단, 조금의 아쉬운 점은.. 내게 식빵이라 하면 그 고소한 맛이 베이스이며 주여야 한다는 지론같지도 않은 관념을 가지고 있는데..

이 녀석은 전반적으로 간이 꽤 강하고, 부재료들이 주를 차지하는 느낌이었다.


식빵의 틀을 갖춘 퓨전빵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꽤 괜찮은 빵이 될 것 같고,

식빵을 기대한 사람은 그 고소한 기본이 되는 맛이 주가 아님에 살짝 실망할 수 있을 것 같다.


나에게는 뭔가 저녁으로 배가 별로 안 고프지만, 멍 떄리고 TV 보면서 끼니를 때우고 싶을 때 생각나는 메뉴랄까?


덤으로.. 수제 식빵이라고 홍보하던데.. 반죽부터 굽는 과정까지 이 가격에 모두 수제가 가능할까? 싶다.

내 생각에는 굽는 것은 직접 하기 때문에 "수제" 라는 이름을 붙이는 것이 아닐까 추정해본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