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놀이터/맛있는 음식들

[종로 맛집] Rolling Pasta 종로점 - 백종원 아재가 차린 파스타집. 훈신님과 함께!

by 돼지왕 왕돼지 2020. 7. 4.
반응형

 

롤링 파스타 종로점

 

규망이 조직이동한다고 밥을 사줬었는데,

훈신님도 조직이동을 하게 되어, 일종의 축하(?)의 의미로 똑같이 식사 대접을 해주기로 한다.

 

너무 무겁지 않고, 비싸지 않으면서, 해산물이 없어야 하는 요구사항들이 있었고..

얼마 전 대학로점에서 먹어보았던 롤링파스타를 제안했고, 다행히(?) Accept 를 받았다.

 

5시 30분쯤 갔는데도,

맛도 좋고 가격도 저렴해서인지 주변의 학생들이 와서 이미 줄을 서 있었다.

약 10~15분정도 대기 이후에 입장할 수 있었다.

 

롤링 파스타 종로점

 

티스토리 이미지 편집기가 바뀌면서...

얼굴에 스티커 넣는 기능이 사라졌다....

 

모자이크를 하려고 해봤지만 어줍잖게 모자이크 했다가는 혼날 것 같아서..

웃는 하관까지만 잘랐다.

 

훈신님은 크림 수프 파스타 + 빵추가.

나는 먹어봤던 매운 우삼겹 토마토 파스타를 주문한다.

 

 

훈신님이 양이 많은 편이기 때문에 혹 모자랄까 싶어 피자도 하나 시킨다.

고르곤졸라로 시킨다.

 

맛은 역시나 백종원 아저씨가 운영하는 만큼 적당히 자극적이며 맛있다.

백종원 아저씨 가게답게 가격도 꽤 합리적이었다.

 

훈신님이 조직이동하여 이제 수돗가 친구가 없어지는 것이 아쉽지만...

그래도 까다로운 훈신님에게 나름 만족할만한 식사대접을 하고 보낼 수 있어 다행이다.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