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놀이터/괜찮은 음식들

[혜화 맛집] 이모네 집밥 - 정말 이모가 밥 지어주면 이런 밥 지어줄 것 같아!

by 돼지왕 왕돼지 2020. 10. 21.
반응형

 

집으로 가는 길목에 있어서 항상 쳐다보게 되는 밥집이었던, "이모네 밥집"

 

 

이 집에 눈길이 더 갔던 이유는..

첫째로, 작은 가게 앞에 다양한 식물들을 심어서 정성스레 기르시는 모습이 엄마를 연상시켜서였다.

둘째로는 늦은 밤에 티비를 틀어놓고, 신선해 보이는 재료들을 테이블에서 직접 손질하시는 모습을 종종 보았기 때문이다.

 

 

그런데 항상 집 가까운 친구가 더 지각하듯..

집 가까운 곳에 있는 이곳에 언젠가 가야지 가야지 생각만 하고 항상 지나쳐갔었다.

 

 

그러다 드디어 방문했다.

 

 

메뉴는 비빔밥으로 단 3개이며, 

가격은 모두 9,0000원이다.

 

한우육회 비빔밥, 한우불고기 비빔밥, 오삼불고기 비빔밥.

 

친구는 한우육회 비빔밥을, 나는 오삼불고기 비빔밥을 주문했다.

오삼불고기는 돼지고기인데도 가격이 같기 때문에, 뭔가 고기가 더 들어있다던가 남다를 것이라는 기대감이 있었다.

 

 

밑반찬들이 서빙되는데...

이 밑반찬들에서 "이모네 밥집" 이라는 이름을 이해할 수 있었다.

 

 

 

 

몇 가지 안 되지만, 정성스레 만들어 소박하게 담아내셨다.

전체적으로 맛이 깔끔하니 집밥의 느낌을 준다.

 

 

나의 오삼불고기 비빔밥.

비쥬얼도 이쁘고, 야채들의 신선함이 막 보인다.

 

 

친구의 한우 육회 비빔밥.

육회의 양이 조금 적은 느낌이 있긴 하지만 이쁘다.

 

 

전체적으로 맛이 자극적이지 않아 좋다.

9,000원이라는 가격이 조금 비싼감은 있긴 하지만.. 

신선한 재료를 사용해서인지 먹고 나서 속이 정말 편하다.

 

종종 이용할 것 같다.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