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놀이터/카페&주점 이야기

[혜화 카페] 서화 커피 - 인스타 사진 찍기 참 이쁜 한옥 카페.

by 돼지왕 왕돼지 2021. 7. 31.
반응형

 

친구가 이곳에서 파는 비엔나 커피를 맛있게 먹었었다면서,

숨겨진 한옥 카페인 '서화 커피' 로 데려간다.

 

 

한옥을 개조한 카페로 분위기가 좋다.

 

 

들어서면 보이는 공간을 많이 활용한 정원.

 

 

한옥의 운치를 잘 살렸다.

참 이쁘다.

 

 

메뉴.

원두 종류를 선택할 수 있는데 "소나무" 와 "무궁화" 가 있다.

소나무는 고소한맛으로 브라질 + 콜롬비아 블렌딩이고

무궁화는 산미가 있는 맛으로 브라질 + 에티오피아 + 케냐 블렌딩이다.

 

아메리카노는 가격이 3500원.

 

 

주문하는 곳에 향을 맡을 수 있게 준비를 해놓았는데,

확실히 소나무에서는 참기름처럼 고소한 냄새가 나고, 무궁화에서는 시큼한 냄새가 난다.

 

나는 참기름처럼 고소한 냄새와 그 맛을 기대하며 '소나무' 아메리카노를,

친구는 '무궁화' 아메리카노를 주문한다.

 

 

기다리면서 내부 구경.

판매하는 스콘 등의 사이드 메뉴들을 전시해놓았다.

 

 

멋진 인테리어.

인스타 사진 찍기 참 좋겠다는 생각.

 

 

 

'소나무' 아메리카노의 엄청 고소한 맛을 기대했지만..

고소한 향만 조금 내고.. 실제 커피가 그렇게 고소하진 않았다.

 

 

서비스로 녹차 파운드 케이크를 줬는데.. 맛은 그냥 그러함.

 

커피맛만 봤을때는 그냥 보통이라고 평하겠고,

실내 취식을 하게 된다면 한옥 느낌이 물씬 나는 인스타 사진 찍기 좋은 카페라고 평하겠다.

 

재방문 의사는.. 테이크 아웃으로는 없고,

실내취식으로는 yes!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