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놀이터

핸드폰으로 찍은 달 사진 - 여러분들도 이렇게 찍을 수 있습니다!

by 돼지왕 왕돼지 2021. 10. 28.
반응형

 

제목에 "여러분들도 이렇게 찍을 수 있습니다" 라고 했는데..

사실 (갤럭시 특정 버전 이상의 핸드폰이 있으면) 이라는 것이 생략되어 있습니다. ㅋㅋ

 

저는 "갤럭시 S21" 로 촬영했는데..

정확히 어떤 단말부터 이 기능을 지원했는지 모르겠지만..

갤럭시 특정 버전부터 AI 보정이 들어가면서.. 달을 찍었을 때 앱이 달임을 인지하면 이렇게 자동으로 보정을 해줍니다.

 

 

실제 달을 확대해서 찍었을 때는 매우매우 흐린 상태였는데..

갑자기 로딩 프로그레스 (로딩 뺑뺑이) 가 돌더니..

짜잔~ 하고 엄청 선명한 사진으로 변해버렸습니다. ㅋㅋ

 

좀 티가 덜 나게 변했어야 하는데..

너무나 흐렸던 사진이 이렇게 선명하게 변해서 뭔가 이상함을 느끼고 검색을 해본거죠.

그랬더니 제가 설명한 것과 같이 AI 가 보정을 해주는 것이었습니다. ㅎㅎ

 

여러분의 핸드폰도 이 기능이 지원되는지 찍어보시고,

아직 이 정보를 모르는 주변 친구들을 놀래켜줘보세요.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