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놀이터/영화, 드라마

[영화 후기/리뷰/추천] 어벤져스 ( Avengers )

by 돼지왕 왕돼지 2012. 5. 4.
반응형


어벤져스
감독 조스 훼든 (2012 / 미국)
출연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크리스 헴스워스,마크 러팔로,크리스 에반스,스칼렛 요한슨
상세보기


안녕하세요 돼지왕 왕돼지입니다.
오늘은 "Mavels 영웅들이 총 출동하는 어벤져스" 대한 리뷰를 한번 해보도록 하겟습니다.



영화 정보

 
감독 : 조스 웨던
주연 :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 토니 스타크/아이언맨 ), 스칼렛 요한슨( 나타샤 로마노프/블랙 위도우 ), 크리스 헴스워스( 토르 ), 크리스 에반스( 스티브 로저/캡틴 아메리카 ), 마크 러팔로( 브루스 배너/헐크 ), 제레미 레너( 클린트 바튼/호크아이 ), 사무엘 L. 잭슨( 닉 퓨리 ), 톰 히들스턴( 로키 ).
출시 : 2012년 4월.
장르 : 액션, SF, 모험

Running Time : 142분.


돼지왕왕돼지 자체 별점


★ ★    


돼지왕왕돼지 리뷰

 
"퍼스트 어벤져스", "인크레더블 헐크", 아이언맨","토르: 천둥의 신" 이 네개의 영화가 모두 이 "어벤져스" 영화를 위한 밑밥이었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한명의 hero 만 다루었던 아쉬운 기존작에 비해 어벤져스는 구성품이 알찬 종합 선물세트를 선물받은 느낌이었다.
 
사실 평점 별을 5개를 줄까 하긴 했지만.. 역시나 아쉬운 면은 좀 있다. 

어느 영화든 모든 관객을 만족시켜 줄 순 없다.. 이번에도 안타까웠던 점은 영웅이라기엔 너무 약한 캡틴 아메리카.. ( 내가 계속 불만을 털어놓자, 함께 영화를 본 지인은 "그녀석은 통솔력이 있잖아?" 라고..  ㅋㅋ )이 녀석만 뭔가 upgrade 를 해서 제대로 능력을 보여주었다면 다섯개를 서슴없이 주었을 것이다. ( 캡틴 아메리카는 Marvels 영웅들 중 최악인듯 싶다. )

등장 영웅들이 우선 화려하다. 캡틴 아메리카 ( 좋아하진 않지만.. ), 초록 괴물 헐크, 토니 스타크의 아이언맨, 천둥의 신 토르. 대부분의 영웅물이 당연한 내용이지만, 힘을 합쳐 지구를 구해낸다.

화려한 액션은 물론, 판타지성을 잘 강조했고, 각 캐릭터들의 특성을 잘 살렸다.

개인적으로 "헐크" 와 "아이언맨" 이 짱이었다. ( 토르도 짱이지만, 기대만큼은 못 미쳤다. )
헐크가 짱인 이유는... 중간에 "신이 뭐가 이렇게 약해!" 요 씬~ ( 아시는 분은 다 아시겠지.. 빵 터졌습니다. )

아쉬운 점은 앤딩쪽이 너무나 뻔한 결말이었다는 것..

하나 놀라운 점은.. 블랙 위도우랑 호크아이가 캡틴 아메리카보다 더 쌘 것 같다는 점..
특히 호크아이는... 무슨 활을 안 보고 맞춰 니미 ㅋㅋ 


맘에 들었던 주요 씬들은... 영웅들끼리의 전투인데..
1. 토르 vs. 아이언맨
2. 토르 vs. 헐크
3. 헐크 vs. 로키.


그리고 마지막에 화려하게 이놈저놈 다 때려부수는 장면은 내내 스릴이 있고, 신난다.

주의사항은... 다른 Marvels 시리즈를 보지 않고, 어벤져스를 봤다면..
영웅들의 출신은 그져 인터넷으로 찾아보기만을 바랄뿐..
어벤져스가 워낙 잘 만들어져서 이전 Marvels 작품들을 보면 매우 지루하기 쉽상이다.
 
참고로.. 트랜스포머와 비교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급이 다르다고 봅니다. (트랜스포머는 CG만 훌륭.. ) 


Marvels 의 광팬이라면.. SF 를 좋아한다면.. 화려하게 때려부시는 것을 좋아한다면..

 

 도움이 되셨다면 손가락 꾸욱~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