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놀이터/맛있는 음식들

[건대 맛집] 호 파스타 - 생면 파스타면서 이 가격. 실화임?

by 돼지왕 왕돼지 2020. 12. 11.
반응형

 

건대에 오면 꼭 들르는 가게인 호 파스타.

이전에 방문했을 때는 바질 파스타만 주구장창 먹었는데, 이번에는 다른 녀석도 먹어보기로 한다.

 

 

메뉴들.

이번에는 "쉬림프 엔쵸비 루꼴라 오일" 파스타를 주문한다. 가격은 8,500원.

친구는 여전히 "쉬림프 수제 바질 페스토" 의 마성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그 녀석을 주문한다. 곱배기로 주문해서 가격은 9,500원

 

 

친구의 쉬림프 마질 페스토 파스터 곱배기!

바질의 양이 어마어마해서 색깔이 초록초록하다.

 

 

나의 엔초비 루꼴라 오일 파스타.

"엔쵸비" (유럽 멸치?) 의 생선스러운 맛이 많이 묻어날 줄 알았는데 그렇지는 않았다.

살짝 해산물스러운 맛이 가미된 오일 파스타라고 보는 편이 더 맞다.

 

 

내가 원하는 쌉쌀함을 가진 신선한 루꼴라와, 퀄리티 괜찮은 올리브 오일이 버무려져 맛이 참 좋았다.

살~~짝 짭조르한 감은 있었지만, 대놓은 짠 맛은 아니었고, 루꼴라와 함께 먹으면 괜찮은 정도였다.

 

 

비쥬얼이 너무 이뻐 먹기전에 여러 장을 찍어버렸지 모야~

 

 

생면이라 쫄깃하기도 한 이 녀석도 참 맛있다.

친구도 요 녀석의 맛을 보더니 다음에는 이 녀석을 도전해본다고 한다.

 

그렇다면 나는 다음에 오게 되면 크림 파스타를 도전해봐야지?

 

생면 파스타이면서,

음식 데코도 아주 훌륭하면서,

맛도 훌륭하면서,

가성비까지도 훌륭한 흠 잡을 데 없는 맛집!!!

 

번창해서 우리 동네에도 분점 하나 내주었으면.. 하는 바람이 있다 ㅋㅋ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