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놀이터/그저그런 음식들

[보문 맛집] 혼밥대왕 - 육회비빔밥.. 음... 가성비는 음...

by 돼지왕왕돼지 2021. 3. 5.
반응형

 

'라스트 오더' 라는 앱을 통해 '혼밥 대왕' 재미있는 이름의 가게를 발견했다.

혼밥하는 사람들을 겨냥하여 만든 한식 가게이며, 체인점이 많다.

내가 방문한 곳은 '보문점' 으로 포장해서 이용하였다.

이용한 메뉴는 '육회비빔밥' 으로 정가는 9000원. 앱 주문으로 할인 받아 5040원으로 구매했다.

 

 

요 녀석이 포장된 육회비빔밥.

측면에서 찍지 않았지만.. 상당히 높이가 얕다. 5cm 가 안 되는 높이이다.

 

맛은 괜찮은 편이었지만 아쉬운 부분들이 확실히 있었다. 가장 크게 지적하고 싶은 것은 육회가 그렇게 신선한 느낌을 주지 않았다는 것..

양적인 측면에서는 나름 소식하는 편인 나에게는 적절한 양이었지만, 일반 성인 남성 기준에서는 분명 부족할 것 같은 양이었다.

마지막으로 가격이다.. 종로 광장시장의 유명한 육회집인 육회자매집의 육회덮밥이 7000원인것을 생각할 때..

이 퀄리티의 육회덮밥이 정가 9000원이라는 것은.. 이해하기 힘든 가격이다..

 

나는 비록 할인된 가격에 이용하였지만...

할인된 가격에도 재구매 의사가 없다..

차라리 육회자매집 가서 포장해오련다.

 

끝!!

 

 

 

반응형

댓글2

  • 혼밥대왕 보문점 2021.08.09 17:55

    안녕하세요. 저희 가게를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몇달이 지나긴 했지만 오해가 있는것 같아 몇자 적습니다.
    우선 저희집 육회 비비밥의 정가는 8,000원 입니다. 오픈이후 한번도 가격을 올린적이 없습니다. 어디서 9,000원 이라는 정보가 나온건지 모르겠군요. 또한 특정한 한집보다 싸다 비싸다로 비교의 기준을 잡으시는건 아닌것 같습니다. 전체적인 육회비빔밥의 가격대를 봤을때 저희 가게가 비싼것은 아니거든요. 개인적인 기준을 여러사람들이 보는 공간에 올리시는 것은 아닌것 같습니다. 그것도 잘못된 가격을 가지고요.....

    마지막으로 "라스트오더"라는 업체의 할인 이유를 아시고 글을 쓰신건지 모르겠네요. 백화점 음식코너 마지막 세일이랑 같은 의미로 할인을 하는거 아닌가요? 그렇다고 저희가 질이 안좋은 육회를 라스트오더에 드리는 것도 아니고 가격대비 양이 적다는 건 처음인것 같습니다.
    어떤의도이신지는 모르겠으나 수정이나 삭제를 부탁드립니다.

    답글

    • 안녕하세요.
      일단 댓글에 대해 답변 드립니다.

      어디서 9,000원 이라는 정보가 나온건지 모르겠군요.
      > 라스트 오더에 들어가보면 정가 9000원이라고 나와 있습니다. 스크린샷도 있습니다.

      개인적인 기준을 여러사람들이 보는 공간에 올리시는 것은 아닌것 같습니다.
      > 혹시 제가 긍정적으로 '어디랑 비교해서 가성비가 좋았다' 라고 썼다면.. 이것도 개인적인 기준을 여러 사람들이 보는 공간에 올렸다고 태클을 거셨을까요?
      제가 방문했던 가게들을 비교해서 좋았다 나빴다 쓰는게 왜 아닌지는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근거 없이 무조건 비판하기보다는 '맛은 괜찮은 편' 이라는 긍정적인 피드백도 남겼습니다.

      > 가격대비 양이 적다는 건 처음인것 같습니다.
      글을 잘 보시면, 정가가 9000원이라는 것을 생각했을 때 가성비가 안 좋다고 적어놓았고, 마지막에 저는 할인된 가격에 이용했음도 밝혔습니다.

      어떤의도이신지는 모르겠으나 수정이나 삭제를 부탁드립니다.
      > 의도는 저와 입맛이 비슷하며 가성비를 따지는 사람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저는 음식점 관련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저는 정말 중립적 입장에서 제가 먹었던 메뉴를 평가했을 뿐이고, 제 블로그를 찾아주시는 분들에게 저의 일상과 느낌을 공유하고 싶었을 뿐입니다.

      코로나 때문에 자영업자들이 어려운 것을 알고 있고, 제 블로그 글이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것도 인지하고 있기 때문에,
      사장님의 제 댓글에 대한 피드백을 한번 더 받으면, 글을 '비공개' 로 전환하도록 하겠습니다. (비공개 하면 저만 볼 수 있습니다.)